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야쿠르트아줌마 스티콘 16종 선착순무료!

 

 

카카오톡에서 만나는 한국야쿠르트

야쿠르트아줌마 스티콘 16종 선착순무료!

 

 

바야흐로 요즘은 소통의 시대이지요. 그래서 스마트폰 유저 분들이라면 거의 다 가지고 있는 ‘카카오톡’으로 많은 대화를 나누고 있죠, 그리고 요즘 대세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입니다.  

 

유명한 웹툰, 디즈니 캐릭터 그리고 TV 속 예능인들까지 다양한 소재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있는데요!

 

우리들의 건강한 습관을 책임지는 한국야쿠르트에서도 이번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한국야쿠르트의 마스코트인 야쿠르트아줌마를 캐릭터로 한 스티콘 16종, 지금부터 살펴볼게요.

 

 

 


 

 

 

짜잔! 핑크색옷을 입고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뽐내고 있으니 '이건 정말 가져야하는 이모티콘!' 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테마 하나. 건강한습관

 

 

한국야쿠르트의 기업이념인 '건강한습관'을 알 수 있는 이모티콘들이예요. 건강이 최고라는 외치는 야쿠르트 아줌마가 들고 있는 위에 좋은 윌이 보이시나요?

 

또한, 강아지와 함께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발효유, 세븐 엘더플라워와 세븐 허니를 각각 마시고 있는 야쿠르트아줌마의 모습도 있어요.

 

최근 한국야쿠르트에서 진행하고있는 당 줄이기 캠페인의 엠블럼을 들고 있는 이모티콘도 눈에 띄네요.

 

테마 둘. 감정

 

 

 

다른 이모티콘처럼 행복, 슬픔, 분노와 같은 감정을 표현한 스티콘들이 있어요. 아무래도 실제로 카카오톡을 사용하다보면 이렇게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이모티콘들을 많이 사용하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도 이 스티콘들을 굉장히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테마 셋. 일상

 

 

 

또한 일상 속에 행동들을 표현한 스티콘들도 있더라구요. 이 스티콘들에서는 캐릭터의 표정이 조금 더 섬세하게 묘사되어있다는 점이 참 인상적이네요.

 

야쿠르트아줌마 스티콘, 어때?

 

깜찍한 야쿠르트아줌마 스티콘을 직접 이용해 주변 분들의 반응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반응은 굉장히 긍정적이었어요! 평소에 한국야쿠르트 발효유를 즐겨드시는 분은 물론이고,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시더라구요.

 

또한, 야쿠르트아줌마 스티콘 16종은 귀여운 이미지뿐만 아니라 간단한 글귀도 함께 있어 이모티콘 없이 보내는 기존의 대화보다 훨씬 재미있는 대화가 되더라구요.

 

 

한국야쿠르트 이모티콘 무료 증정 이벤트

 

 

 

본 이모티콘은 한국야쿠르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되어야만 받을 수 있으며, 10월 15일까지 선착순 무료로 증정되고 있다고해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되기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야쿠르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방법 안내

  

 

여러분들도 야쿠르트아줌마 스티콘으로 이렇게 재미있고 즐거운 카카오톡 대화를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