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소중한 우리 아이 건강 솔루션 어린이 발효유 ‘아이윌’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시중에 어른들을 위한 장 건강 음료는 많지만 왜 어린이들 장음료는 없을까요? 항상 우리 아이 건강을 생각하는 부모님들에게 반가운 하이프레시의 신제품 소식! 부모안심솔루션으로 기획되어 부모의 마음으로 좋은 것만 담은 어린이 전용 발효유 ‘아이윌’을 소개합니다. :)



1. 아이윌


‘아이윌’은 한국야쿠르트가 선보이는 어린이 전용 발효유인데요! 한국야쿠르트만의 5가지 특허 유산균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헬리코박터균이 위 점막에 달라붙는 것을 억제하는 ‘HP7’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 MPRO3, ‘HY7712’ 유산균이 첨가되었습니다. 또 아연, 비타민 3종, 칼슘, 식이섬유도 함유되어 성장기 어린이에게 안성맞춤인 장 건강 음료입니다. 


아이들이 마실 음료인데 혹시 당이 많이 들어있지는 않을까 걱정하지 마세요! 100ml 기준 7g의 당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는 평균 당 함량 대비 25% 감소한 낮은 당 함량으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 식품의약품안전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도 마친 안전하고 영양 고루 갖춘 어린이 기호식품이랍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음료인 만큼 빨대도 빠질 수 없겠죠? 국내 유일 뽑아 쓰는 스트로우 일체형 용기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흘리지 않고 편리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빨대는 생분해되는 재질 함유로 환경부 인증마크까지 받은 친환경 빨대를 사용하여 환경까지 생각하였습니다.



2. 아이윌 출시기념 이벤트
- EVENT 1 가족 패키지


하이프레시에서 아이윌 출시기념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첫 번째 이벤트 가족 패키지!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윌과 아이윌을 함께 정기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천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이벤트 경품 안내]

- 1등: 10만원 상당 외식상품권 (50명)

- 2등: 슈퍼 100 그래놀라 한박스 (950명)

- 3등: 잇츠온 신선란 (4,000명)


윌과 아이윌을 정기주문하고, 하이프레시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우리 가족 응원 댓글’을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결제금액이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사실 기억해두세요!



- EVENT 2 아이 패키지


두 번째 이벤트 아이 패키지입니다. 아이윌을 정기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 (단, 주 3회 이상 또는 주 3개 이상 자동이체 고객 한정) 3월 2일부터 3월 14일까지 아이윌 정기주문 시 잇츠온 신선란을 증정합니다 :) ‘아이윌’ 정기주문하고 특별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하이프레시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오늘은 하이프레시 신제품 ‘아이윌’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평소 우리 아이의 활력과 건강 증진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 환절기, 잦은 외부활동으로 아이의 건강이 걱정될 때! 한참 자라나는 아이에게 고루 갖춘 영양이 필요할 때에는 주저 말고 ‘아이윌’을 찾아주세요! 우리 아이 건강도 하이프레시와 함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