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먹어서 세계속으로! 집에서 즐기는 세계의 맛, 잇츠온 프리미엄 밀키트 4종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모든 외부 활동이 조심스러운 요즘! 기념일, 여름휴가 등의 특별한 날을 위해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것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불편하기만 한데요. 하지만 여기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묘책이 있습니다! 그것도 집에서 말이죠😊


고급 레스토랑 부럽지 않게, 그리고 마치 해외여행을 온 듯, 프리미엄한 세계 각국의 음식들을 직접 만들어 맛볼 수 있는 밀키트가 있습니다. ‘잇츠온 프리미엄 밀키트 4종’인데요. 지금부터 프레시 매니저와 함께 맛기행 길에 올라 보시죠!



고급 스테이크 요리의 정점! 양갈비 스테이크


맛기행의 첫 번째 도착지는 잇츠온의 특별한 신상 밀키트 ‘양갈비 스테이크’가 있는 프랑스입니다. 이 메뉴는 냄새에 민감하거나 초보자인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그 이유는 재료의 퀄리티를 알면 쉽게 이해할 수 있는데요.


잇츠온 양갈비 스테이크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자란 생후 6개월 이하의 양고기(램, lamb)의 숄더랙을 이용해 만들었어요. 램은 육질이 부드럽고 특유의 육향이 적어 주로 고급 호텔과 양고기 전문점에서 사용하고 숄더랙(가느다란 뼈에 붙어있는 부드러운 살)은 담백하고 식감이 좋아 양고기 부위 중에서도 인기이죠. 이만하면 양고기 스타터도 문제 없이 맛볼 수 있겠죠?


여기에 완벽한 한 끼를 위해 풍성한 가니쉬와 소스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잇츠온 밀키트에는 아스파라거스, 미니 새송이버섯, 방울토마토, 양파 등의 채소와 민트 소스, 홀그레인 머스타드가 제공됩니다. 소, 돼지, 닭고기가 지겨울 때, 특별한 메뉴가 필요할 때 고급스러운 한 끼가 되어줄 요리로 충분하죠!

*양갈비 스테이크 ▶바로 주문



북해도 향토 음식! 징기스칸 양고기 구이


두 번째 도착지는 일본 북해도! 이곳에서 맛기행을 즐기고 싶다면 잇츠온의 또 하나의 신제품 ‘징기스칸 양고기 구이’를 맛 봐야 합니다. ‘징기스칸 양고기 구이’는 불판에 양고기와 채소를 올려 함께 구워 먹는 북해도(훗카이도)의 향토 음식 중 하나인데요. 이제는 북해도가 아닌 집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잇츠온 징기스칸 양고기 구이는 청정 뉴질랜드 산 양고기의 어깨살을 이용해 만들었어요. 양고기의 어깨살은 기름기가 적고 졸깃한 맛이 일품인데요. 여기에 함께 동봉돼 있는 대파, 양파, 토마토, 버섯, 마늘을 겉만 살짝 익혀 토핑으로 얹어 보세요. 그리고 매콤한 청양고추가 담긴 징기스 소스와 양꼬치 전문점에서 즐겨 먹던 매콤 가루 소스(양꼬치시즈닝)에 콕 찍어 맛보시면 뒷맛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는데 ‘딱’이랍니다. 이번 주말 저녁을 책임져 줄 메뉴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겨보세요!

*징기스칸 양고기 구이 ▶바로 주문


< 프리미엄 양고기 밀키트 2종 출시기념 이벤트>

여기서 잠깐! 지금 하이프레시 홈페이지에서는 ‘프리미엄 양고기 밀키트 2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양갈비 스테이크’와 ‘징기스칸 양고기 구이’를 각각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끝이 아니죠! 밀키트 2종을 모두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50분께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원형’을 증정한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EVENT] 프리미엄 양고기 밀키트 2종 출시 기념! 할인해요



중식 수석셰프의 특급 레시피! 흑후추 소고기 볶음


이번에는 중국으로 가 볼게요. 메뉴는 잇츠온의 ‘흑후추 소고기 볶음’인데요. ‘중식’하면 이글이글 타오르는 화력 위 화려한 웍질을 떠올리는데 잇츠온 밀키트는 집에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도록 구성돼 있습니다. 중식도 어렵지 않게 도전해 볼 수 있죠.


맛기행 세 번째 메뉴 ‘흑후추 소고기 볶음’은 조금 색다른 밀키트입니다. 여의도 글래드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고급 중식 요리를 그대로 옮긴 메뉴인데요. 중식 수석셰프만의 노하우를 담아 연육한 부드러운 부채살과 특제 소스, 피망, 새송이버섯, 대파 등의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호텔의 특급 요리를 집에서 재현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죠. 오늘 저녁 고기반찬으로, 손님에게 대접할 특별한 요리로 제격이랍니다!

*흑후추 소고기 볶음 ▶바로 주문



최상급 정통 스테이크! 프라임 스테이크

마지막 도착지는 미국입니다! 추천 메뉴는 ‘고급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잇츠온 ‘프라임 스테이크’! 상위 2~3%에 해당하는 프라임(prime) 등급의 '척아이롤(chuck eye roll)' 스테이크인데요. 윗등심과 목살이 포함된 부위로 부드러운 마블링을 자랑하는 정통 스테이크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서도 연인, 부부와의 오붓한 식사에도 고급미를 가미해 주는 메뉴로 제격이죠.


프라임 스테이크는 만드는 과정 중에 꼭 기억해야 할 팁이 있는데요. 고기를 구운 후 바로 자르지 말고 상온에 잠시 꺼내두어 보세요. 이 과정을 '레스팅'이라고 하는데, 육즙이 고기 전체에 골고루 퍼져 부드러운 스테이크를 만들 수 있는 요리법이랍니다. 그리고 동봉돼 있는 허브 솔트는 기회에 맞게 양을 조절하여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프라임 스테이크 ▶바로 주문




요즘은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홈쿡족’들의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요리 과정은 쉽지만 품질은 뛰어난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제품들을 활용해 집에서 고급스러운 음식을 만드는 것이 유행입니다.


하이프레시 잇츠온의 프리미엄 밀키트를 이용하면 그야말로 편리미엄한 홈쿡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고급스럽게 색다르고 맛있는 음식을 맛보며 세계 곳곳을 여행하는 기분까지 느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