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능 달걀 출시! ‘신선·영양·간편’ 다 잡은 잇츠온 반숙란·구운란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달걀(계란)’을 가리켜 ‘완전식품’이라고 하죠. 인간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모두 갖춘 식품이라는 뜻인데요. 가공하지 않은 원료 상태로 맛봐도 필요한 영양소의 대부분을 섭취할 수 있어 인기입니다. 특히 요즘은 코로나19 여파와 환절기 등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 인스턴트, 패스트푸드 대신 완전식품을 즐겨 챙기는데요. 한국야쿠르트의 신상 한번 맛보세요! ‘잇츠온 반숙란’과 ‘잇츠온 구운란’을 소개합니다.



한국야쿠르트 완전식품! 잇츠온 반숙란·잇츠온 구운란 출시

‘반숙란’은 반쯤 익도록 삶은 달걀을 뜻합니다. 달걀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한층 더 깊이 있는 달걀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인데요. 여기에 더 큰 특별함을 담았습니다.


‘잇츠온 반숙란’은 국내 최대 달걀(계란) 생산·유통 기업인 ‘조인그룹’의 40년 노하우와 한국야쿠르트의 깐깐함 아래, 0.5%의 낮은 염도로 건강과 맛의 균형을 잡았는데요. 유통기한 15일로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더군다나 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해 배송까지 완벽하게 관리하니 이건 무조건 ‘믿고 먹을 각’이죠.


불에 구워 익힌 ‘구운란(구운 계란)’도 있습니다. 이것은 생산부터 배송까지 ‘냉장’ 상태로 만들어, 무엇보다 신선하게 즐길 수 있고,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이 매력인데요. 따라서 구운란 역시 유통기한은 15일로 건강하게 맛볼 수 있죠.


*잇츠온 반숙란 ▶바로 주문

*잇츠온 구운란 ▶바로 주문


‘잇츠온 반숙란’과 ‘잇츠옷 구운란’은 지금 하이프레시 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0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무료교환쿠폰도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매일 아침 혹은 점심과 저녁에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완조리 간편식’ 하나 데려가 보세요.


*하이프레시 10월 이벤트! 잇츠온 반숙란·구운란 정기배송 ▶신청 GO



만능 달걀의 무한한 변신! 잇츠온 반숙란·구운란 ‘찐’ 레시피

이제 잇츠온 반숙란과 구운란을 맛볼 차례입니다. 완조리 간편식인만큼 그대로 맛봐도 좋고, 간단한 식사 또는 다이어트 시에 다른 음식과 곁들여 섭취해도 훌륭한데요. 필요한 영양을 채우는데 ‘딱’이랍니다. 자 그럼 프레시 매니저가 추천하는 ‘달걀 레시피‘ 한번 들어보실래요?


다이어트가 한창이라면 ‘그린키트(샐러드)’에 곁들여 보세요. 채소만 먹기 보다는 닭가슴살, 과일 등을 더해 칼로리는 낮고 영양가는 높은 한끼를 섭취하면 좋은데요. 이때 염도를 낮춘 ‘반숙란’을 추가하면 맛도 영양도 UP! 되겠죠. 더 다양한 식감이 필요하다면 구운란을 곁들여도 훌륭하답니다.



간편한 한끼를 즐기는데 무언가 부족한 것 같다고요? 이럴 때도 잇츠온 반숙란과 구운란을 활용해 보세요. 특히 비빔면, 떡볶이와 같이 매콤한 양념이 베이스인 음식에는 고명으로 올려 함께 맛보면 좋답니다. 매콤함을 잡아주는데 한 몫 하죠.


밥 반찬으로도 변신이 가능합니다. 간장 계란 조림 등과 같이 맛간장에 잇츠온 반숙란 또는 잇츠온 구운란 넣어 밑반찬으로 만들어 보세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은 꿀 레시피랍니다.


*한국야쿠르트 그린키트(샐러드) ▶장보기

*한국야쿠르트 떡볶이 ▶장보기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고, 조리 없이 껍질만 제거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한, 거기다 맛까지 일품입니다. ‘잇츠온 반숙란’과 ‘잇츠온 구운란’, 아니 먹을 수 없겠죠? 지금 하이프레시 몰을 방문해 정기배송을 신청해 보세요. ‘1일1달걀’로 겨울철 건강 한번 바짝 챙겨 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