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맞이 건강관리법은? 매일 아침 ‘든든 모닝 세트’로 속부터 채우자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우리 몸은 과도한 추위에 노출되면 일시적으로 위장 기능이 저하됩니다. 뿐만 아니라 활동량도 줄어 직장인은 소화불량이 잦고, 어린이는 성장에 적신호가 켜지곤 하는데요. 따라서 동장군의 기세가 매섭기 전, 미리미리 건강 관리에 힘 써야합니다.


잠자고 있던 몸과 뇌를 깨우고, 두뇌 회전을 활발하게 해 일의 능률을 높일 수 있는, 또 컨디션을 좋게 하고 위 건강을 돕는 ‘아침밥’을 챙겨보세요! 한국야쿠르트의 ‘든든 모닝 세트’를 추천합니다.


 

150g 중용량의 식사대용 요거트!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


‘든든 모닝 세트’의 첫 번째 추천 아침밥은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입니다. 아침밥은 무엇보다 간편하고 가볍게, 그러면서도 속은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메뉴가 좋은데, 요거트가 ‘딱’입니다.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는 150g 중용량으로 보기에도 먹기에도 큰데요. 덕분에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죠. 또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 유산균 ‘라이브러리’에서 보유한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2종을 포함한 1,000억개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있어 영양도 풍부합니다. 맛도 다양한데요. 스위트, 플레인과 딸기, 복숭아, 블루베리 등 상큼한 과일이 함유된 요거트도 있답니다. 자녀 및 가족의 영양간식으로,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식사대용식으로 맛보세요.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 ▶바로 주문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로 만드는 ‘나만의 건강 토핑 레시피 3종’


여기서 잠깐!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는 단품으로 맛봐도 손색없지만, 상큼한 과일을 더하거나, 시리얼 또는 샐러드와 혼합해 먹으면 한층 더 ‘꿀맛’입니다. 프레시 매니저가 추천하는 ‘건강 레시피’ 한번 따라해 보세요.


먼저 과일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요거트와 어우러져 입안에서 순하고 부드럽게 씹히는 바나나는 어떨까요? 톡 터지는 식감이 매력적이고 영양이 풍부한 블루베리도 추천합니다. 그 밖에 사과, 배, 귤, 석류 등의 제철과일을 활용하면 더욱 신선하게 맛볼 수 있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오래가는 ‘퀘이커 오트그래놀라’와도 ‘꿀조합’입니다. 오트그래놀라는 높은 단백질 함유량을 자랑하는 오트와 바삭하게 구운 아몬드, 크랜베리와 설타나가 듬뿍 들어가 있어 영양 만점입니다.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에 오트그래놀라를 살짝 잠길 정도로 부어 맛보세요. 바쁜 아침은 물론이고 오후 시간 때 간식으로도 제격입니다.


*퀘이커 오트그래놀라 파우치 ▶바로 주문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는 샐러드에 뿌리는 드레싱(소스)으로도 손색없습니다. 담백한 닭가슴살과 ‘당일 재료 손질, 당일 소비’의 원칙 아래 준비한 신선한 채소(야채), 과일을 얹은 ‘닭가슴살 그린키트’에 요거트를 부어 맛보세요. 바쁜 아침 시간에 간편하고 든든한, 더불어 근사하기까지 한 한끼를 맛볼 수 있답니다.


*닭가슴살 그린키트 ▶바로 주문


 

단백질 가득 찬 아침 음료! 하루식단 그레인


단백질 가득 찬 아침 음료! 하루식단 그레인

‘든든 모닝 세트’의 두 번째 추천 아침밥은 ‘하루식단 그레인’입니다.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은 누구나 잘 알고 있죠. 하지만 바쁜 일상과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단백질 권장량을 채우기는 쉽지 않은데요. 하루식단 그레인에는 ‘식물성’ 프로틴이 단백질 1일 영양성분기준치 1/3을 충족하는 ‘18g’이 담겨있습니다.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죠.


‘쌀’이 주인공인 제품인데요. 예부터 주 열량원으로 삼아왔던 쌀(백미)과, 그 밖의 현미, 흑미, 홍국, 콩, 귀리, 치아씨드, 햄프씨드, 아몬드를 넣어, 매일 아침 쌀과 곡물이 가진 영양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건강하고 편안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죠. 뿐만 아니라 100% 비건(Vegan)을 위한 식물성 제품이라, 유제품을 섭취하기 어려운 채식주의자들도 쉽게 마실 수 있답니다.


*하루식단 그레인 ▶바로 주문



‘든든 모닝 세트’로 겨울철 건강 굿모닝~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와 ‘하루식단 그레인’로 구성된 ‘든든 모닝 세트’를 만나봤는데요. 지금 하이프레시 몰을 방문하면 선착순 2,000세트에 한해 구매자 분들께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하루식단 그레인 2개와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 5개로 구성된 세트를 1세트 구매하면 ‘겨울왕국 미니 색칠놀이’ 2개를, 총 5세트를 구매하면 ‘겨울왕국 엘사 원형쿠션’을 받을 수 있는데요.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엄마, 아빠와 같이 우리 아이도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해 보세요. 탐나는 사은품도 Get! 하고요.


*든든 모닝 세트 이벤트 ▶더 보기

*든든 모닝 세트 ▶바로 주문




곧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입니다. 지금보다 더 큰 기온 차가 발생하고 추워질 텐데요. 그전에 건강부터 단단하게 다져보세요. 아침밥은 하루일과를 소화하는데 중요한 에너지원이 된다고 하니, 간편하게 떠 먹거나 마실 수 있는 것들로 완벽하게 대비해 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