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이국주의 ‘뺄게요’ 4주 만에 유튜브 160만 건 돌파”

 

 

 

 

 

“이국주의 ‘뺄게요’ 4주 만에 유튜브 160만 건 돌파”

 

 

- 한국야쿠르트의 ‘당줄이기 캠페인’ 송으로 현아의 ‘빨개요’ 뮤직비디오 패러디

- 섹시하면서도 코믹한 ‘호로록 댄스’로 폭발적 반응 이끌어

- 이국주 ‘세븐 식탐송’에 이어 연이은 인기몰이로 화제 

 

 

 

사진설명 : 이국주 ‘뺄게요’ 뮤직비디오 캡처영상 

 

개그우먼 이국주의 ‘뺄게요’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60만 건을 넘어섰습니다.  

 

지난 8월 26일 공개 된 ‘뺄게요’ 뮤직비디오는 이보다 일주일 앞서 공개된 ‘세븐 식탐송’보다 더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유튜브 게시 단 4주 만에 160만 건을 넘어서는 등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한국야쿠르트가 진행하고 있는 ‘당줄이기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현아의 ‘빨개요’를 패러디하여 ‘당줄이기’에 대한 다양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현아의 빨개요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낸 듯 섹시한 의상과 표정, 빨간 립스틱으로 이국주 만의 코믹한 ‘호록록 댄스’를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국주는 영상의 후렴구에서 "설탕은 안 더하고 먹어/먹는 건 국주/국주는 호로록"이라는 자신의 유행어인 ‘호로록’을 반복하면서, 당을 줄여 건강에 좋으면서도 좋은 맛은 그대로 살린 한국야쿠르트 ‘당줄이기 제품’의 특징을 표현했습니다.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관계자는 “이국주의 ‘세븐 식탐송’이 유튜브 조회 100만 건을 넘긴데 이어 ‘뺄게요’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것은 이국주의 코믹 연기 속에 ‘당 줄이기’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이 반영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당줄이기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향상시키기 위해 캠페인을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당 줄이기 캠페인’과 맥북, 텐트 등 508명의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www.yakult.co.kr) 및 고객센터(1577-365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