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호로록~이국주와 함께하는 당줄이기 캠페인 현장취재기

호로록~이국주와 함께하는

당줄이기 캠페인 현장취재기

 

얼마 전 개그우먼 이국주씨가 현아의 빨개요를 패러디한 뺄게요로 큰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당을 줄이고 건강하게 살겠다는 내용의 가사도 눈길을 끌었었죠? 이번에도 이국주씨가 설탕을 깨부수겠다며 망치를 들고 나타났답니다.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10월 7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는 설탕이 한가득 놓여진 포토존이 마련되었는데요, 야쿠르트 라이트, 세븐 허니, 내추럴 디저트 세븐, 저지방 윌 등등을 줄인 제품을 출시하고 당줄이기 캠페인에 나선 한국야쿠르트가 본 캠페인을 더욱 확대하기 위한 행사까지 개최했습니다.

 

 

 

 

행사가 시작되기 전 많은 분들이 분주히 준비한 결과 당줄이기캠페인 일환으로 출시된 야쿠르트가 가득한 한 상이 마련되었어요.

 

또한, 행사장 한 켠에는 당줄이기캠페인에 따라 새롭게 출시된 야쿠르트들이 놓여 있었는데요, 핑크색으로 새단장한 야쿠르트 라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세븐 허니, 내추럴 디저트 세븐 한라봉, 허니플레인이 가지런히 놓여있었어요. 설탕 걱정없이 호로록~ 간식으로 딱이에요.

 

 

 

 

행사가 시작되기 앞서, 준비중인 이국주씨의 모습입니다.

 

 



 

이국주씨는 이날 하얀 원피스를 입고 나타나 깜찍한 한국야쿠르트 망치를 들고 설탕을 깨부수려는 모습을 보여주셨는데요, 의리녀 이국주씨의 목소리가 막 들리는 듯 하죠?

 

설탕 안돼~ 소리를 내어가며 사진촬영에 임해주셔서 이날 현장 분위기는 몹시 화기애애했답니다.


 

 


이 날 많은 기자분들이 현장에 찾아오셔서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됐는데요, 쉴새없이 팡팡 터지는 플래쉬에 지켜보고 있던 제 눈도 반짝반짝 해졌답니다.

 



 

 

다양한 표정을 지어주는 이국주씨. 이번에 한국야쿠르트를 통해 먹는 제품으로는 처음 광고를 찍게되어 몹시 행복했다고 인터뷰를 한 적이 있는데요,

 

당 줄이자는 한국야쿠르트의 건강한 습관 전달에 이국주 씨가 나서게 되어 팬인 저도 무척 행복했답니다.

 



 

 

다양한 구도와 모습을 연출해 한 장의 사진으로도 큰 메시지를 고객들께 전달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세심하게 신경을 쓰셨답니다. 여러 소품들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자 노력하시는 분들을 보며 저도 마음속으로 성공적인 캠페인을 함께 응원했답니다.

 


그리고 대학생 스토리텔러인 저와 주현씨도 현장에 함께할 수 있었던 덕분에 이국주씨와 같이 사진을 찍는 호사를 누리기도 했는데요. 앞으로도 이국주씨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됩니다! 한국야쿠르트도 기업가치인 ‘건강한 습관’을 전파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펼친다고 하니 앞으로도 이런 재미난 행사를 기대해 봐도 좋겠죠? 
  

 

포즈ㅡ모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