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제는 커피도 정기배송 받는 시대!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아침 출근길 또는 점식 식사 후 커피 한 잔 많이들 즐기시죠? 

그런데 요즘 커피값이 만만하지 않습니다. 

커피 한 잔에 3~4천 원인데 매일 한 잔씩 먹다 보면 다소 부담스럽다고 느끼실 때가 있으실 텐데요.



이런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하이프레시에서 콜드브루, 핫브루 액상 스틱 선불 정기배송을 해드리고 있어요!

3월 한 달간 액상 스틱 선불 정기배송 신청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커피도 슬기롭게! 정기배송 신청하면 2회차, 5회차에는 100!!


콜드브루, 핫브루 액상 스틱은 2015US 바리스타 챔피언 찰스 바빈스키의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커피예요. 핫브루는 곱게 갈아 압축한 원두가루에 뜨거운 물을 고압으로 통과시켜 뽑아낸 에스프레소 추출액으로 커피의 풍부한 풍미와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콜드브루는 찬물을 이용해 장시간에 걸쳐 우려낸 커피로 커피 고유의 깊은 향과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액상 스틱은 파우치 내에 총 6개가 들어 있는데요. 자타공인 글로벌 아이돌 BTS(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사진이 새겨져 있으며 랜덤으로 배송됩니다. 하이프레시에서 콜드브루, 핫브루 액상 스틱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2회차, 5회차에는 단 돈 1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와 함께하면 더 좋은 음악처럼 드는 윌라 오디오북



지금 하이프레시에서 콜드브루, 핫브루 액상 스틱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윌라 프리미엄 올패스 2개월권을 드려요! 윌라는 책을 음악처럼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오디오북 서비스입니다. 액상 스틱 커피 한 잔과 함께 책을 듣고 있는 여유, 이게 바로 소확행아닐까요?

 

지금까지 하이프레시 액상 스틱 선불 정기배송 이벤트의 다양한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기회에 풍미 넘치는 콜드브루, 핫브루 액상 스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하고 오디오북 2개월 무료 서비스도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