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환절기 건강 고민 NO! 수험생·부모님·직장인 추천 생활 속 ‘건강관리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가을은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큰 ‘환절기’입니다. 때문에 감기, 독감, 면역력, 피부, 기관지 등 여러모로 건강 상태가 신경 쓰이는데요. 이에 관련 먹거리들이 크게 주목 받습니다. 간편하게 먹으면서 케어할 수 있어 누구나 즐겨 찾는데요. 수험생, 부모님, 직장인 모두에게 ‘영양’을 선물할 건강관리템! 한국야쿠르트에서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활력을 더한 한끼! 잇츠온 케어온 엑티브


‘잇츠온 케어온 엑티브’를 추천합니다. 이것은 한국야쿠르트의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 케어 브랜드 ‘잇츠온 케어온’에서 출시한 식사대용 케어푸드로, 한 마디로 말해 균형 잡힌 ‘영양식’입니다.


특히 수험생(학생), 부모님(중·장년층), 직장인에게 추천하는데요. 타우린 700mg과 단백질 9g, 비타민 3종이 고루 함유돼 있고, 영양과 소화를 고려해 3가지 동·식물성 단백질을 9g 담아 영양 보충과 활력이 필요할 때 섭취하면 ‘딱’입니다. 그 외 비타민 10종, 미네랄 7종 등 총 17가지의 영양분도 채워 넣었고,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유산균인 2782 사균체와 16가지 곡물과 콩의 배합도 아낌없이 담았답니다. 영양가 있는 식사를 간단히 챙기고 싶을 때, 에너지와 활력을 더하고 싶을 때 하루 한 팩씩 꾸준하게 섭취해 보세요.


*잇츠온 케어온 엑티브 ▶바로 주문


 

건강 액상차(茶) 한 잔! 잇츠온 편강온


한국야쿠르트가 폐·호흡기 전문 한의원 ‘편강한의원’과 함께 개발한 ‘잇츠온 편강온’도 추천합니다. 환절기와 미세먼지의 영향에서 목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건강관리템으로, 일종의 건강차(茶)인데요. 편강한의원의 45년 노하우를 담은 ‘편강농축액’과 천궁을 비롯한 11가지 엄선된 재료로 만든 ‘대보농축액’, 여기에 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배와 도라지의 농축액까지 담은, ‘찐’ 보약입니다.


상온 또는 냉장고에 보관해 시원하게 맛봐도 좋고,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전자레인지에 넣어 데워 먹으면 더욱 좋답니다.


*잇츠온 편강온 ▶바로 주문



마시는 영양 한끼! 하루야채스프


현대인들에게 아침식사를 거르는 일은 이제 당연합니다. 하지만 건강 상태가 쉽게 나빠질 수 있는 환절기에는, 하루를 시작하기 전 속부터 채워 따뜻하고 든든한 상태를 만드는 것이 중요한데요.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이기도 하죠.


‘하루야채스프’를 추천합니다. 15가지 야채의 영양과 단백질을 담은 스프인데요. 단호박을 포함한 15가지 야채에서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번지고, 단백질 8g, 식이섬유, 베타카로틴이 함유돼 있어 ‘영양’ 그 자체이죠. 부드러운 물성으로 마시기 편하고 차갑게 또는 용기 그대로 따뜻하게 데워 먹을 수 있습니다.


*하루야채스프 ▶바로 주문




찬 바람 부는 환절기에는 뭐니뭐니해도 속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채우는 것이 중요한데요.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영양식부터 차, 죽까지!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 몰에서 환절기에 필요한 삼시세끼를 Pick 해 보세요. 올 겨울을 잘 나고 내년 봄을 건강하게 맞이하기 위한 관리! 오늘부터 시작해 봅시다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