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핫이슈 키워드, 쿠바 샌드위치

 

 

 

 

 

 

 

 

쿠바 샌드위치는 아이언맨을 연출했던 존파르보가 각본, 감독, 주연까지 맡아 만든 영화 '아메리칸 셰프'에서 중요한 매개체로 등장하면서 대중들 사이에서 핫이슈로 떠오르게 되었는데요.

 

살짝 구운 식빵에 머스타드 소스를 듬뿍 바른 뒤 치즈, 돼지고기 슬라이스, 햄, 피클을 얹히고 다시 그 위에 버터를 발라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것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중의 하나가 바로 쿠바 샌드위치입니다.

  

 

영화는 유명 레스토랑의 셰프 칼 캐스퍼가 해고당한 후에 푸드 트럭을 운영하면서 겪는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따라서 최고급 음식부터 스트리트 음식까지 다양한 요리가 선보여 포스터에는 '빈속으로 절대 보지 말 것'이라는 주의 문구까지 쓰여있네요.

 

'쿠바노'라  불리는 쿠바 샌드위치단순히 길거리 혹은 빵집에서 사먹는 빵조각에 불과한 것이 아닌, 사랑과 희망, 화해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존재로 등장합니다.

 

즉, 쿠바 샌드위치와 함께 영화는 쿠바 이민자들의 이야기와 가족의 복원, 실질과 창업 등을 유쾌하게 그려내는 따뜻한 영화입니다.

 

이러한 유쾌함과 따뜻한 이야기를 가진 힘 덕분에 지난 7일에 개봉해 국제시장,허삼관을 비롯한 국내 영화들의 강세를 보이고 있는 1월 극장가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 영화 아메리칸 셰프 장면, 네이버 영화 

 

 

 

 

 

또한 최근에 '쿠바 샌드위치'라는 노래까지 등장해 더욱 쿠바 샌드위치에 대한 이슈가 증폭되었는데요.

 

바로 오래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했던 월간 윤종신이 이번에 선보인 곡은 쿠바 샌드위치로 앞서 살펴본 영화 '아메리칸 셰프'를 모티브로 탄생시킨 노래라고 해요!

 

영화속에서 셰프가 즐겁게 음식을 만드는 것처럼 자신도 주의의 시선과 평가를 떠나 즐겁게 노래를 만들자라는 생각으로 작업에 임했다고 하네요!

결국, 쿠바 샌드위치는 기존의 무게감은 과감히 배제하고 모두 함께 신나게 즐기자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 윤종신 월간, 쿠바 샌드위치 앨범 표지

  

 

 

 

 

 

야쿠르트 대비 당 함량 50% 감소된 야쿠르트 라이트

 

 

170원에 불과한 이 작은 병에 들어있는 프로바이오틱스는 무려 200억! 당줄이기캠페인으로 당 함량까지 다운되어 건강하게 호로록 함께 마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야쿠르트 라이트외에, 400억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에이스 라이트도 있다는 점도 기억해두세요!

 

 

쿠바 샌드위치와 함께 먹으면 야쿠르트의 달콤상콤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목장에서 갓 짜낸 1급 A원유에 식물성 오메가를 담은 하루우유 450

 

하루우유는 최신 ROU공법 적요으로 우유에서 나는 비릿한 냄새, 불쾌한 냄새(목장취, 가열취)를 제거 하여 풍부한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오메가 성분이 2배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하루우유 저지방을, 아이를 위한다면 하루우유 키즈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이 샌드위치와 잘 어울러질거예요!

 

 

 

 

 

 

 

건강함이 한 병에, 하루야채

 

 

야채 1일 권장량 350g이 함유되어 있어, 아침 대용으로도 좋은 음료입니다. 빵 안에 들어있는 치즈때문에 느끼함을 느낀다면, 단 한번에 그 느끼함을 해소할 수 있는게 하루야채가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