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스페셜/한국야쿠르트 이벤트

야채가 주는 마법 ‘전 국민 체질 개선 프로젝트’

 

성인의 하루 권장 야채 섭취량은 350g!

하지만 바쁜 생활과 지리적 제약 등으로 인해 전 세계에서 채소를 권장량만큼 섭취하는 인구는 30~40% 밖에 되지 않습니다.

 

채소, 과일의 섭취 권장량과 실제 섭취량 사이에 차이가 존재하면 건강한 삶과 식습관과는 멀어지고 우리몸을 해치게 하는 큰 이유가 됩니다. 야채를 왜 먹어야하는지, 그리고 한국야쿠르트에서 준비한 야채를 대신할 수 있는 음료 하루야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한국인의 경우는 점점 식단이 서구화 되는 탓에 채식위주의 식단에서 육류 중심으로 바뀌고 직장인의 경우 밖에서 먹는 일이 많은 식습관에 권장량의 절반도 채 섭취하는 일이 없다고 합니다.

 

야채의 섭취는 면연력과도 관계가 크기 때문에 성인뿐 아니라 어린이도 가능한 직접적으로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좋지만 채소 섭취가 힘들 경우 건강기능식품을 통해서라도 꼭 야채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물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식품을 섭취하는 것은 시력건강, 뼈와 심장건강, 면역력 증진 등 다양한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고 노화로 인한 세포손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당근,호박, 청경채의 경우 비타민 A, 토마토는 라이코펜, 브로콜리는 비타민C와 칼륨 등이 많아 우리몸에 좋은 성분이 많아 채소의 종류마다 식물 화학물질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채소를 두루 섭취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루야채는 야채 1일 권장량 350g 그대로 들어있는 100% 유기농 야채로 전국민의 야채 섭취를 권장하는 음료입니다.

 

야쿠르트 아줌마가 소개하는 다양한 종류의 하루야채를 살펴볼까요?

 

 

 

 

 

 

 


 (하루야채 신선초 케일 녹즙은 서울, 수도권지역에만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