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스페셜/한국야쿠르트 이벤트

힐링을 위한 도서 증정 이벤트! 공지영 <딸에게 주는 레시피>

 

오늘은 일상에 지친 여러분들께 위로와 활력을 안겨 줄 힐링 도서 한 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소설가 공지영이 초간단 요리법과 함께 딸에게 들려주는 27개의 인생 레시피를 담은 책 <딸에게 주는 레시피>입니다.

 

 

<책소개>

 

공지영 에세이 <딸에게 주는 레시피
>는 27개의 초간단 요리법을 알려주면서, 오늘도 열심히 살아가려고 애쓰는 딸에게 보내는 삶에 관한 따뜻하고 솔직한 응원을 담은 책이에요.

 

작가는 우울하고 초라할 때, 세상이 공평하지 않다고 느낄 때, 모든 게 엉망일 때, 돈으로부터의 자유를 찾을 때, 몸이 아프고 힘들 때 등 우리가 궁지에 처했을 때 어떻게 몸을 돌보고 마음을 다스려야 하는지 이 책을 통해 들려주는데요, 자립한다는 것은 자기가 먹을 음식을 만드는 것도 포함되며, 스스로 먹을 것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인간의 자존감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요인이 된다고 말하고 있어요.

 

이 책에서는 몸을 돌보는 것은 성형을 하거나 사치스러운 것을 몸에 휘감는 것이 아니라, 좋은 친구들을 만나고, 좋은 옷을 입고, 좋은 음악과 말을 듣고, 좋은 향기를 맡고, 좋은 생각을 하고, 무엇보다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답니다.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에서 8월 12일까지 진행 중인 도서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 <딸에게 주는 레시피>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겨 주세요~!

 

총 30명을 추첨해 힐링 도서 <딸에게 주는 레시피>를 보내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