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스페셜/한국야쿠르트 이벤트

한국야쿠르트가 질병에 관한 치유법을 담은 도서 <치유혁명>을 드립니다!

한국야쿠르트와 함께하는 Enjoy Health 도서 이벤트  

"질병에 관한 모든 치료법이 뒤집힌다!"

 치유혁명』 도서 증정 이벤트




현직 의사가 폭로하는 의학의 한계와 완전한 치유법을 소개하는 도서 <치유혁명>. 나에게 <치유혁명>이 필요한 이유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30분께 <치유혁명>을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2014년 5월 2일(금) ~ 5월 27일(화)

 당첨자 발표  : 2014년 5월 28일(수)

 당첨자 경품  도서 <치유혁명> 30명

▶ 참여    방법  : 나에게 <치유혁명>이 필요한 이유를 남겨주세요!

▶ 이벤트 참여  :  한국야쿠르트 공식홈페이지 

PC 버전 >> 클릭

ㅁ모바일 버전 >> 클릭

 

 


 

 



 

 


 

▶질병에 관한 모든 치료법이 뒤집힌다! <치유혁명>  



과학적 데이터 없이는 아무것도 믿지 않던 의사 리사 랭킨은 의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의술을 행하거나 적절한 약을 복용하게 하는 것만이 환자를 치유하는 유일한 길이라고 믿어왔습니다. 하지만 철저한 식단 관리와 운동, 몸에 좋은 약을 챙겨 먹는 이른바 건강 마니아들이 병을 달고 살기도 하고 반대로 불치병 판정을 받은 암 환자나 에이즈 환자가 기적같이 낫는 일들을 목격한 랭킨은 실제로 자신의 손에 생긴 질병을 치료할 수 없는 의료 체계에 실망하게 되면서 진료를 그만둡니다. 


그리고 과학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완전한 치유'의 근거를 찾기 위해 수년에 걸쳐 여러 사례 연구와 자료 조사 끝에 저서 <치유혁명>을 완성합니다. 


랭킨은 인체가 저절로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을 타고났으며, 마음이 이 자가치유 기능을 지배한다는 사실을 부정함으로써 우리가 스스로를 파괴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치유 혁명>은 생각과 기분을 바꾸는 것으로 인체의 자연치유 능력을 극대화해 질병을 치유할 수 있다는 주장을 담아 완전한 치유의 6가지 비결을 공개해놓습니다. 그 비결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에 이벤트 응모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