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스페셜/한국야쿠르트 이벤트

지친 당신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을, 도서<내가 나를 낫게 한다>를 드립니다!

 

한국야쿠르트와 함께하는 Enjoy Health 도서 이벤트  

깨우고, 바라보고, 두드리는 명상치유법이 소개된,

내가 나를 낫게 한다』도서 증정 이벤트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에 나에게 <내가 나를 낫게 한다>가 필요한 이유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30분께 도서 <내가 나를 낫게 한다>를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2014년 4월 1일(화) ~ 4월 27일(일)

 당첨자 발표  : 2014년 4월 29일(화)

 당첨자 경품  : 도서 <내가 나를 낫게 한다> 10명

▶ 참여    방법  : 나에게 <내가 나를 낫게 한다>가 필요한 이유를 남겨주세요!

▶ 이벤트 참여  :  한국야쿠르트 공식홈페이지 

PC 버전 >> 클릭

ㅁ모바일 버전 >> 클릭

 

 

  

 

 

 

▶내 몸 안의 치유력을 깨워라! <내가 나를 낫게 한다>  


<내가 나를 낫게 한다>는 오랜 시간 폐 질환의 치료와 재발로 고생해온 저자 정수지가 질병을 완전히 이겨낸 후, 마음의 평화와 행복까지 얻어낸 비결이 소개되어 있는데요.

 

질병의 근원적인 원인을 알아내는 것은 물론, 자신이 직접 내 몸의 주인이 되어 스스로를 치유해가는 ‘액티브 명상’의 구체적인 방법을 친절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의사나 약물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병을 낫게 하기 위해서는 나 자신이 주체가 되어야 하며 내 몸 안에 있는 자체적인 재생력과 치유력을 일깨워야 한다고 저자는 말합니다.


몸과 마음의 부조화가 내면의 갈등을 만들고 만족스럽지 않은 불안정한 상태, 즉 스트레스를 유발하여 모든 신체적, 정신적인 질병으로 나타난다고 해요.

 

따라서 산란한 마음을 현재에 있는 하나의 공간인 내 몸으로 모으는 ‘힐링 명상’을 치유의 핵심요소로 강조하고 있답니다. 스스로를 치유하는 액티브 명상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에 이벤트 응모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