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술자리 많은 연초 & 명절 대비 간편한 아이템 소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2020년 새해와 함께 유독 빠르게 다가온 설 연휴로 신년회 및 가족과 함께 즐기는 술자리가 많은 요즘인데요. 오랜만에 가족 및 지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 좋지만 잦은 술자리만큼 간 손상 걱정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간편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간 편하게 하루 한병으로 간 건강을 한번에! '쿠퍼스 프리미엄'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쿠퍼스 프리미엄은 ‘쿠퍼스 프리미엄C’와 ‘쿠퍼스 프리미엄L’ 두 가지가 있습니다.


쿠퍼스 프리미엄 C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과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평소 콜레스테롤에 대한 걱정이 많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이어 소개 시켜드릴 제품은 ‘쿠퍼스 프리미엄L’인데요.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간 건강이 걱정이신 분들께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국내 최초 헛개나무와 밀크씨슬을 한 병에 담아 알콜성 간 손상 회복 및 건강 관리를 하는데 있어 큰 도움을 줍니다.



구수한 황태의 맛이 살아있는 얼큰 시원한 '잇츠온 황태해장국'


음주 후 다음날 아침, 숙취로 고생한 경험 다들 있으실텐데요.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될 시원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황태 해장국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신선한 재료로 낸 육수와 정성껏 말린 황태로 푹 끓여낸 ‘잇츠온 황태해장국’은 아주 간단한 가정으로 쉽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황태 손질 후 볶은 다음 함께 들어 있는 재료를 넣고 끓이면 끝! 15분 만에 2인분 상차림이 뚝딱 완성이 됩니다. 참 쉽죠?



지금까지 간편하게 ‘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간편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섭취를 통해 간 건강 관리를 할 수도 있지만 적당한 음주 습관을 가지는 것이 제일 간 건강 관리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건강한 생활 습관과 하이프레시 간편한 아이템과 함께 꾸준한 간 건강 관리를 실천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