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아침으로 먹기 좋은 영양있는 한끼 하루야채스프 소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어느덧 2020년 1월의 마지막 날이 되었네요. 다들 신년에 세우셨던 계획은 잘 지키고 계시나요? 많은 분이 건강 관리를 위한 계획을 많이 세우셨을 텐데요. 건강 관리를 위해서는 아침 식사 한 끼가 매우 중요합니다. 혹시 오늘 아침, 챙겨 드셨나요? 아직 아침 식사를 챙기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올 한해 건강을 책임질 완벽한 아침 식사 한 끼, 하루야채스프를 소개해 드릴게요!



15가지 야채로 영양있는 한 끼

하루야채스프는 단호박을 포함한 15가지 야채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단백질, 식이섬유와 베타카로틴까지 함유돼 있어 맛과 영양을 모두 담은 한 끼 스프입니다.


부드러운 물성으로 마시기 편하고 차갑게 먹어도 맛있고,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데워 따뜻하게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700W 기준 상온 보관시 30초, 냉장 보관시 50초인 점 잊지 마세요!)



바쁜 아침 출근 시간을 절약해줄 에콜린 용기


아침마다 30분 더 잘지, 아니면 아침을 먹을지에 대해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실텐데요. 이러한 고민에 대한 해결을 하루야채스프가 바로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하루야채스프는 손쉽게 개봉해 먹을 수 있는 에콜린 용기에 담겨 있어 바쁜 출근 시간을 절약해 줄 수 있습니다.


에콜린 용기는 전자레인지로 조리가 가능하며 음용 시 세워둘 수도 있고, 손잡이가 있어 편리합니다. 특히 손잡이 경우 막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뒤에도 뜨겁지 않게 바로 잡을 수 있답니다.


또, 하루야채 스프는 환경을 생각한 경량 포장으로 만들었습니다. 스프를 다 먹고 난 후, 납작해진 포장 용기를 돌돌 말면 부피가 작아지는데요. 타 페트병 음료와 비교했을 때 쓰레기 부피가 작아 환경부담도 적답니다. 지구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착한 하루야채 스프!



지금까지 간단하지만 든든한 아침 식사 한 끼, 하루야채스프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제부터 매일

아침마다 하루야채스프 먹고 건강한 하루를 맞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