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하루야채 서현진 광고촬영현장 대공개!

하루야채 서현진 광고촬영현장 대 공개!







여러분 안녕하세요.

야쿠르트 아줌마 영숙씨에요.

여러분은 최근에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또 오해영을 알고 계셨나요?

정말 재미있게 봤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드라마 참 좋아하는데

이 드라마는 어쩌다 보니

못보고 지나갔었는데

이번에 꼭! 다시 보려고

마음먹고 1화부터 천천히

정주행 중이랍니다~!

왜 드라마를 보기로 했냐구요?

바로바로 오늘 제가 다녀온 곳과

관련이 있답니다.

또오해영을 재미있게 봤던,

그래서 아직 드라마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여기 주목해주세요~

아마 제가 정말 정말

부러워질걸요~







제가 이번에 하루야채 광고촬영

현장에 다녀왔거든요.

그런데 하루야채 모델이

바로 서현진씨였답니다.

연기면 연기, 미모면 미모!

많은 남성분들이 좋아한다는 건

익히 들어 알고 있었는데

직접 보니까 정말 그 매력에

흠~뻑 빠졌답니다.

그야말로 현진홀릭~♥♥







사진으로만 봐도 서현진씨의

싱그러운 매력이 솔솔

피어나는 것 같아요~

상큼한 야채 맛이 일품인

하루야채와 정말

캐미돋지 않나요!






제가 광고촬영 현장에 몇 번

가봤는데 그때마다 느끼는건

이게 사진 몇 번 찍으면 되는

호락호락한 일이 아니구나

하는 거였어요...

관광지에서 사진 한 장 찍듯

그렇게 찍는 줄 알았는데

정말 많은 분들이 고생해서

오랜 시간 동안

촬영이 이어진답니다.

그런데 이번에 방문한

하루야채 광고 촬영현장은

웃음이 끊이지 않고

왠지 즐거워 보였어요.

다 서현진씨의 행복한 에너지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힘든 내색 한 번 안하고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답니다.

그야말로 인간 비타민!





어쩜 저렇게 아름다운

미소가 다 있을까요~ㅠㅠ

보고만 있어도 괜히

행복해지는 것 같았답니다.

잠깐 구경만하고 오려고 했는데

서현진씨를 보고 있으니까

시간가는 줄 모르고

졸졸졸 따라다니며

촬영현장을 구경했답니다.








이번에 하루야채와의

좋은 인연을 맺은

서현진씨가 앞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더욱 사랑받았으면 좋겠어요.

직접 보니 제가 걱정 안 해도

지금보다 더 큰 사랑을

받을게 분명하지만요.


이렇게 야쿠르트 아줌마까지

하루 만에 입덕했으니 말 다했죠.

호호~ 반짝반짝 빛다는 서현진씨의

하루야채 광고가 어떤 모습일지

다들 정말 궁금하시죠?

금방 만나보실 수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건강홍보관의 더 많은 글이 보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