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팝업스토어 오픈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팝업스토어 오픈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느덧 6월도 끝나가고 있어요~!

6월의 마지막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정말 행복하게 보냈답니다.

왜냐하면 전부터 꼭 가고

싶은 곳에 드디어!

다녀왔거든요! 어디냐구요?









바로 바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팝업스토어에 다녀왔답니다!

세계적 바리스타 찰스 바빈스키와

함께 한국야쿠르트가 런칭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제품을

맛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서

열리고 있다는 사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저는 이야기는 들어

알고 있었는데,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정말 기대만발인 상태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다녀왔답니다!


여기서 잠깐!

혹시나 아직 콜드브루에 대해

잘 모르는 분이 계실 것 같아서

간단히 이야기해보자면 콜드브루는 

저와 같은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커피 앰플이랍니다.

로스팅 후 최고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10일 기간 안에

구매하여 마실 수 있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이 제품을 가지고 팝업스토어가

열린 거랍니다~


우리의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팝업스토어는 일정 기간

동안만 운영이 되는데요.

5월 5일부터 오는 8월 31일 까지만

한정적으로 운영된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요즘 주변에

카페가 참 많잖아요.

건물마다 하나씩은 

꼭 있는 것 같아요.

저도 꽤 자주 카페를 다니는데

과연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팝업스토어는 어떤 모습일지

너무나 궁금했답니다.





일단 무엇보다 외관이

너무 멋져서 좋았어요.

제가 매일 보는 콜드브루 앰플이

벽에 쫙~ 전시되어있는데

정말 멋지더라구요.

어찌나 반갑던지~!






그리고 또 반가운 게 있었는데요.

바로 우리의 찰스 바빈스키씨!

찰스 바빈스키 씨의 사진을

여기저기에서 볼 수 있답니다.

여전히 정말 잘생겼더라구요. (호호호~)


팝업스토어는 25평 규모로

참 아름답게 꾸며져 있는데요.

제가 갔을 때도 여러 손님들이

콜드브루로 만든 다양한

커피를 맛보고 계셨답니다.







전문 바리스타님들이

콜드브루 앰플을 이용해서

다양한 커피를 선보이고 계셨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부터 아이스 라떼,

아이스 바닐라 라떼, 아이스 카라멜 라떼 등

정말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는 사실 커피 만드는 법을

잘 몰라서 아메리카노 정도만

만들어봤는데 매의 눈으로

바리스타님들의 손길을 바라보며

다음엔 콜드브루로 좀 더

다양한 커피를 만들어봐야지!

생각했답니다. ^^ 






사실 아직 콜드브루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도 계셨을 거에요.

혹은 저처럼 콜드브루는

알고 있지만, 이 앰플로 얼마나

다양한 커피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지 모르는 사람들도 있을테구요.


그런 점에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콜드브루 by 바비스키만의

차별화된 맛과 신선함

그리고 다양한 레시피를

전달하는 정말 좋은

공간이 될 것 같아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팝업스토어는 8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답니다~


아참,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콜드브루 앰플 여섯 개가

들어있는 콜드브루 앰플팩도

구매할 수 있으니

팝업스토어에 들려

맛있는 커피도 드시고

앰플팩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 모두 출~발~!



건강홍보관의 더 많은 글이 보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