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라이프/건강한 습관 놀이터

한국야쿠르트 건강연구소 캐릭터 틀린그림찾기 No.16 진수석

한국야쿠르트 건강연구소

캐릭터 틀린그림찾기 No.16 진수석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을 찾아온

야쿠르트 아줌마 영숙씨에요~!

 

오늘은 수요일,

아이들과 함께 오순도순 모여

틀린그림찾기를 하는 날이죠~~!

 

그렇다면 아이들과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이들을 매주 준비해주는

우리 장신입이 기다리고 있겠네요.

 

틀린그림찾기를 할 때에는

특히 한국야쿠르트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여러모로 유용해요.

오늘은 어떤 제품이 나올 지,

그리고 우리 블로그의 어떤 캐릭터가

나올 지도 기대가 되네요.

혹시 제가 등장할 수도? (호호~)

그럼 장신입을 만나서 확인해볼까요?

 

 

 

 

 

 

네, 여러분 안녕하세요!

장신입 입니다.

영숙씨 말씀대로 매 주마다

제가 준비해오는 놀이들로

짧은 시간이나마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사실 저도 어릴 적에

틀린그림찾기를 자주 했답니다.

어머니가 신청해주셨던

어린이 신문 맨 뒷장에는

항상 틀린그림찾기가 있었거든요.

 

어머니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누가 누가 먼저 찾나

내기를 했던 추억이 있어서

요즘 틀린그림찾기를 준비할 때마다

그 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곤 합니다.

 

그럼 오늘의 틀린그림찾기 그림을

만나볼까요~?

 

 

 

 

 

 

 

 

 

오늘의 틀린그림찾기에는

진수석 박사님이 등장하셨네요!

요즘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슈퍼100도 보이고요~

 

저도 요즘 텔레비전 광고에서

리뉴얼 된 슈퍼100을

자주 접하다 보니

왠지 모를 뿌듯함도 느끼고

야쿠르트 아줌마를 지나칠 때마다

슈퍼100을 사먹어야겠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떠오른답니다.

 

 

 

 

 

과거의 슈퍼100도

제가 어렸을 때부터

정말 좋아하던 제품이었거든요!

그래서인지 오늘의 틀린그림찾기는

제 어릴적 추억여행을 위한

그림같이 느껴지네요. ^^

 

여러분도 매번 새로운

틀린그림찾기 그림을 보면서

아이와 도란도란 대화를 나눠보는

시간을 갖는 걸 추천해 드려요!

 

틀린그림찾기 놀이만으로도

물론 충분히 재밌지만

그림을 앞에 두고 아이와 대화를 나누며

교감하는 시간을 가지면

훗날 제가 어릴 적을 회상하는 것처럼

아이에게도 좋은 추억으로 남겠죠?

 

 

 

 

 

 

 

 

 

 

 

 

 

 

 

 

 

 

 

<정답 이미지 공개>

 

 

 

 

 

 

 

 

 

 

 

 

 

 

 

 

 

 

 

 

 

 

어머나~ 우리 장신입도 과거에

슈퍼100을 정말 좋아하는

어린이였군요~

이제는 어엿한 직장인이 되어

우리 블로그의 한 축을 맡고 있는

장신입!

정말 잘 컸네 잘 컸어~! (우쭈쭈~)

 

저도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에는

가능하면 많은 이야기를

나누려고 노력해요.

그런데 막상 아이와 함께 있다 보면

할 이야기가 똑 떨어져버리는

경우도 많잖아요.

 

그럴 땐, 우리 블로그에 있는

틀린그림찾기와 색칠놀이가

아이와 대화할 수 있는 소재가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즐거울 것 같네요~!

다음 주에는 또 어떤 놀이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호호~

 

 

 

건강컨텐츠관의 더 많은

글이 보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