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라이프/건강한 습관 놀이터

한국야쿠르트 아줌마 색칠공부 프린트 색칠하기 No.20

한국야쿠르트 아줌마 색칠공부

프린트 색칠하기 No.20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찾아온 야쿠르트 아줌마 영숙씨예요.

오늘은 수요일,

제가 야쿠르트 아줌마에서 잠시 벗어나

영숙 어린이가 되는 시간~!

바로 색칠공부 시간이에요. 오홍홍~

 

어린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들이

수요일마다 그렇~게

우리 블로그를 많이 찾아주신다고 하네요.

저 역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수요일 재밌는 놀이들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우리 아이들도 마찬가지겠죠?

 

그럼 오늘은 또 어떤

재밌는 놀이가 기다리고 있을 지

우리의 장신입을 만나볼까요~?

 

장신입~!!(기대기대)

 

 

 

 

 

 

 

네 안녕하세요, 장신입입니다!

오늘도 모두가 좋아하시는

즐거운 색칠공부 도안을

준비해왔는데요,

그림 먼저 살펴볼까요~?

 

 

 

 

 

 

 

 

짜자잔~!

오늘은 영숙 아주머니가

열심히 스트레칭을 하고 계시네요!

 

저도 사무실 시간 날 때마다

꾸준히 스트레칭을 하는 편인데요.

몸에 쌓인 피로가

잠시나마 사라지고

상쾌해지는 느낌이에요.

 

여러분들도 색칠공부 하기 전에

개운하게 스트레칭

한 번씩 해보시면 어떨까요?

그림 속 영숙 아주머니처럼요~!

 

그리고 오늘은

스트레칭 그림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아이와 함께하는

스트레칭 시간이랍니다.

 

 

 

 

 

아이 키 때문에 고민하시는 부모님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제가 알아보니까 어렸을 때부터

스트레칭을 꾸준히 해주면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또한 부모님과 함께

서로의 몸을 주물러 주고

스트레칭을 도와주면서

짧은 시간이라도 교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간단한 스트레칭 동작을

몇 가지 알려드릴테니

함께 따라해보세요~!

 

 

 

 

코끼리 코 자세를 배워볼게요.

아이와 나란히 서서

손으로 코끼리 코를 만듭니다.

이 때, 무릎을 살짝 구부리고

한 쪽 다리를 들어서

반대쪽 다리 허벅지 위에 올린 다음

10여 초를 버티고

반대쪽 다리도 똑같이 해주면

다리힘과 어깨의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은 투명의자 자세인데요.

아이와 마주한 상태로 양 손을 포갠 뒤,

무릎을 구부리고

엉덩이와 무릎이 수평이 되도록

앉았다가 일어나는 동작을

3~5회 반복합니다.

 

이 때 아이와 눈을 마주보면서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으며

이 동작은 다리와 엉덩이에

탄력이 생기고 지구력을 길러준답니다.

 

 

 

마지막으로 산 자세입니다.

전 동작과 마찬가지로

적당한 거리를 두고 아이와 마주한 뒤

상체를 수그려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엉덩이를 들어올려

산 모양의 삼각형 자세를 만듭니다.

이 동작은 어깨 건강에 효과가 있고,

허리와 다리 라인을 예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어쩜 색칠그림 도안이

제 모습과 판박이네요!

스트레칭~

저도 그림 속 모습처럼

시간 날 때마다 손을 뻗고

허리를 쭉 펴곤 한답니다.

 

그리고

아이와 함께 스트레칭을 한다는

생각은 못해봐서 참 신선하게 느껴지네요!

아이와 함께 스트레칭 놀이도 하고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그야말로 일석이조!

 

여러분도 앞으로 아침마다

주위의 파트너와 함께 쭉~ 쭉~

스트레칭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건강컨텐츠관의 더 많은

글이 보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