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건강한 맛집 대장정

[이촌맛집] 이촌 미식가 어르신들도 반한 일본돈까스 전문점 <모모야>

[이촌맛집]

이촌 미식가 어르신들도 반한

일본돈까스 전문점 <모모야>

 

 

 

 

 

 

 

 

(꼬르륵) 여러분~

바쁜 연말에 식사는 하고 다니시나요?

이상하게 배가 너무너무 고픈

야쿠르트 아줌마 영숙씨예요.

 

오늘이 건강한 맛집 대장정을

떠나는 날이라 그런가 봐요! (호호)

이번에 제가 탐방한 일대는

미식가 어르신들이 많기로 소문난 동네,

'이촌'이에요.

 

저 못지않게 푸근한 인상으로

고객님들께 인기가 많으신

신용산점 강경림 야쿠르트 아줌마의

강력 추천 맛집!

 

일본돈까스 전문점

<모모야>로 한번 가 볼까요~~?

 

 

 

 

 

 

이촌역 4번 출구에서

큰길을 따라 쭉 이동하면

도로변에 위치한 일본돈까스 전문점,

<모모야>를 발견할 수 있답니다.

 

 

 

 

 

 

점심시간에 가까워지니

벌써부터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네요!

이촌에 2호점을 낼 정도이니

과연, 기대가 됩니다~

 

일본돈까스 전문점에 왔으니

돈까스를 아니 맛볼 수 없겠죠?

 

부드러운 '히레까스'와

속살이 살아있는 '새우까스'가

함께 나오는 콤비세트를 주문했어요~!

 

 

 

 

 

 

이 어마어마한 비주얼~!

새우까스는 통새우가

그대로 튀겨져 나온답니다.

 

 

 

 

 

 

웬만한 성인 손바닥보다 큰 새우죠!

절반을 잘라 한입 베어 물고는

깜짝 놀랐답니다. (호호)

 

 

 

 

 

 

이게 크랩인지, 새우인지~!

그냥 탱글탱글한 새우가 아니라,

꽃게처럼 결이 살아있는

토실토실한 속살이

리뷰를 하는 지금도

저 영숙씨의 군침을 돋우네요.

 

 

 

 

 

 

새우까스 못지않게 두꺼운 히레까스!

히레까스는 바삭한 튀김옷 속에

부드러운 안심이 숨어있네요~

 

전혀 느끼하거나 퍽퍽하지 않고

겉과 속의 식감이

절묘하게 대비된답니다.

 

 

 

 

 

 

또 하나의 별미!

차분하게 일본식 덮밥을 즐기고 싶다면

역시 '까스돈'이죠!

 

 

 

 

 

 

계란과 가쓰오 국물로 덮여

한층 촉촉해진 로스까스와

쌀밥의 조합을

제대로 느껴보세요!

 

 

 

 

 

 

배부르게 한끼 제대로 먹고 난 뒤,

겨울과 잘 어울리는 평온한

이촌 거리를 걸어보았어요.

 

모모야에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한적한 가로수길 사이를

거닐어 보는 걸 추천합니다!

 

이상

이촌 맛집, <모모야>였습니다!

 

 

 

 

 

<모모야 찾아가는 길>


서울 용산구 이촌동 300-89

02-790-1256

 

 

 

 


건강요리관의 더 많은

글이 보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