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설날 맞이 20% 할인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이 이제 1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직 설날 선물을 정하지 못한 분들이 계실 텐데요. 그런 분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기 위해 2020년 설 연휴를 맞아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선물세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그렇다면 ‘발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간편하게 ‘발휘 발효홍삼 스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발휘 발효홍삼 스틱’은 유산균으로 100% 발효해 체내 흡수가 뛰어난 것이 특징인데요. 여기에 더해 목에 좋은 도라지와 배 농축액을 함유해 미세먼지로 걱정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발효과학으로 흡수력을 100배 높인 ‘발휘 발효홍삼K’ 



체내 흡수력이 뛰어난 ‘발휘 발효홍삼K’입니다. 일반적으로 한국인의 약 37.5%는 인삼과 홍삼의 효능을 보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발휘는 홍삼을 발효하면서 체내 흡수율을 크게 높여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였습니다. 홍삼 특유의 쓴맛도 잡아내 쓴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분들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발효홍삼에 녹용을 더한 프리미엄 ‘발효홍삼 천진녹보’



녹용은 홍삼과 더불어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인데요. ‘발효홍삼 천진녹보’를 통해 이 두 가지를 모두 챙길 수 있습니다. 기존 발효홍삼보다 3배 강화된 녹용 함량으로 한 알 만으로도 원기회복에 큰 도움을 주는데요. 부쩍 많이 피곤하고 기운이 없어 하는 분들에게 선물하면 딱! 일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2020년 맞이 20% 할인 중인 발휘 발효홍삼 선물세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누구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틱형부터 녹용 함량이 3배 강화된 천진녹보까지!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및 주문 가능합니다. 이번 설 명절에는 20% 할인된 발휘 발효홍삼 선물세트로 건강을 선물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