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정기배송 받고 할인도 받고 하이프레시 정기배송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한 번쯤은 간식 또는 식재료가 필요해 집 밖을 나가서 마트 또는 편의점을 가야 하는 상황이 번거로워 먹는 걸 포기할 때 있으실 거예요. 이런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모바일 신선마켓 하이프레시인데요. 집 밖을 나가지 않더라도 배송을 통해 쉽게 요리할 수 있는 밀키트 또는 유제품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회 주문도 가능하지만, 정기배송을 할 경우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정기배송의 장점과 할인 이벤트 소식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날 신선한 음식을! 하이프레시 정기배송



매일 주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날에 미리 필요한 식음료를 배송받음으로써 아침, 저녁거리 때문에 매번 마트나 편의점을 찾아갈 필요 없이 언제나 신선한 저녁 한 끼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특히 혼자 자취하시는 직장인 경우 하나만 구매하더라도 무료 배송이 가능하여 배송비 걱정 때문에 대량으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계란, 샐러드, 유제품 등 유통기한이 짧은 제품은 정기적으로 일정한 주기에 배송 일정을 정함으로써 항상 냉장고에는 신선한 제품으로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혹시, 배송받은 음식을 다 먹지 못했거나 출장, 휴가 등 오랫동안 집을 비우게 되더라도 정기배송 건너뛰기를 통해 원하는 날짜로 일정 조정이 가능하답니다.

 

정기배송 회원님을 위한 특별한 혜택 이벤트



정기배송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음으로써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입과 동시에 정기배송 주문 시 5%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부 상품 제외) 그리고 3회차 정기배송 시 20%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회차에는 하이프레시 구매 인기 제품인 신선란, 두부 50% 할인쿠폰까지! 정기배송으로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것 같네요!

 

지금까지 하이프레시 정기배송 장점 및 다양한 혜택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기회에 정기배송구매를 통해 신선하고 다양한 상품들을 정기적으로 배송받으면서 신선한 한 끼로 건강도 챙기시고 할인 혜택까지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