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발렌타인데이 로맨틱 분위기 장착! 커플세트 & 러브세트 소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2020년도 벌써 한 달이 지나고 2월로 접어들었는데요. 2월 하면 2월 14일의 ‘발렌타인 데이’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한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로 커플들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날이기도 하죠. 더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하이프레시가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한층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장착하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



1. 커플세트
- 비프 찹스테이크 키트


커플세트의 메인 디쉬인 비프 찹스테이크 키트입니다. 초이스등급 소고기의 부채살이 푸짐하게 들어가고 갖가지 아삭아삭한 채소들까지 듬뿍 넣은 비프 찹스테이크 키트! 셰프의 비법 소스와 어우러져 환상의 맛을 자랑합니다. 근사한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기분을 집에서 간단히 즐겨보세요.



- 쉬림프 크림 파스타 (1인용)


다음 구성은 로맨틱한 식사에 빠질 수 없는 파스타입니다. 고소하고 진한 크림파스타를 레스토랑에 가지 않고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진~하고 고~소한 크림소스와 탱글탱글한 식감의 새우까지! 하나로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쉬림프 크림 파스타와 함께라면 사랑이 마구마구 샘솟을 거예요 :)



- 코코브루니 뉴욕치즈케이크 / 코코브루니 벨기에 쇼콜라 케이크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채웠다면! 달~콤한 후식이 빠질 수 없겠죠? 폭신한 스폰지 시트와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정통 뉴욕 치즈 케이크와 벨기에산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이 함유된 벨기에 쇼콜라 케이크입니다. 맛있는 음식들로 로맨틱해진 분위기 속에서 서로 먹여주면 그야말로 화룡점정이 아닐까 싶네요 :)



2. 러브세트
- 리코타치즈 그린 키트


러브세트는 커플세트와 달리 매콤함, 신선함, 달달함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세트인데요. 첫 번째 구성품은 신선함과 상큼함을 맡고 있는 리코타치즈 그린 키트입니다. 상큼한 리코타치즈 외에 5가지 야채와 크랜베리, 파인애플, 아몬드, 렌틸콩, 올리브까지 풍성함을 담았습니다. 드레싱은 시저 랜치 소스이며 속에 담긴 레드퀴노아 찾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시저렌치 소스 외에도 플레인 요거트, 슈퍼 100 등을 곁들인다면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모짜렐라 치즈 닭갈비


상큼한 샐러드로 입맛을 돋웠다면, 맛있는 메인 요리를 먹어야 할 차례겠죠? 늘어나는 치즈가 일품인 모짜렐라 치즈 닭갈비! 쫄깃한 닭다리살과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들이 어우러져 호불호 갈리지 않고 드실 수 있습니다.. 매콤달콤한 닭갈비와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의 환상적인 조화를 만나보세요!



-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1인용)


세 번째 구성은 매콤한 닭갈비와 궁합이 잘 맞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입니다. 알리오올리오는 이름 그대로 알싸한 마늘과 고소한 올리브유, 그리고 매콤한 페퍼로치노로 만드는 기본에 충실한 파스타인데요. 파스타의 본고장인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알리오올리오 특유의 풍미를 느껴보세요! 



-코코브루니 벨기에 쇼콜라 케이크


식사가 다 끝났다면 달콤한 초코 케이크를 준비해주세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코코브루니가 기획한 수제 쇼콜라 케이크입니다. 벨기에산 리얼 초콜릿이 함유되어 진~한 초콜릿 맛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유기농 밀로 만들어 건강하기까지 한 벨기에 쇼콜라 케이크로 발렌타인 데이를 장식해 보세요 :)


<하이프레시가 준비한 달콤한 이벤트 Happy Valentine Day>

- 기간: 2/3(월) ~ 2/14(금)

- 배송일자: 2/5(수) ~ 2/15(토)

- 혜택: 커플세트 26%, 러브세트 25% 할인!


오늘은 하이프레시의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로맨틱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맛있는 음식을 선물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라면 사랑이 두배가 되는 마법을 하이프레시가 보여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