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면역력 UP! 시켜줄 건강 아이템 소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요즘 낮에는 따뜻하지만 밤에는 쌀쌀한 환절기 때문에 감기로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감기 뿐만 아니라 폐렴, 기관지 천식 같은 중증 호흡기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면역력을 높여줄 건강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홍삼 먹고 몸속의 면역력 향상을 발휘하다, 발휘 홍삼정



마스크, 손 씻기처럼 간단한 섭취를 통해 체내 면역력을 높여줄 건강 음식으로 ‘발휘 홍삼정’을 소개합니다. 국내산 6년근 고려인삼만을 엄선하여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홍삼을 장시간 달여 농축시킨 제품입니다. 특유의 맛과 향기를 지니고 있어 전통적인 방법 홍삼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우리 몸속 가장 큰 면역기관, ‘


에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좌우하는 면역 세포의 70% 이상이 존재합니다. 장내 세균은 외부 병원균이 증식하지 못하게 하며, 항원으로 작용해 면역 기관이나 면역세포의 자극을 주어 면역계 전체를 활성화하고 감염 방어에도 효과적입니다. (출처: 25일 매일경제 면역세포 70% 존재은 인체의 최대 면역기관’)

그럼 장을 건강하게 도와줄 하이프레시 대표 발효유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장에서 활발하게 증식하는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장 케어 프로젝트 MPRO3



MPRO3는 장까지 살아서 가는 한국야쿠르트 만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캡슐에 그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액상을 통해 장에서 활발하게 유산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원활한 배변 활동을 이끌어냄으로써 건강한 장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국내 최초 이중 제형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지금까지 면역력을 높여줄 건강 아이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평소 불규칙적인 생활로 면역력이 떨어져 많이들 걱정이실 텐데요. 지금이라도 면역력을 높여줄 건강 기능 식품 섭취를 통해 바이러스로부터 확실하게 예방하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