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하이프레시 신제품 소개 멀티비타 프로바이오틱스 & MPRO3 마일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어느덧 2020년 2월도 반이나 지나고, 겨울도 끝나가고 있는데요. 올겨울 눈이 거의 내리지 않다가 갑자기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다들 놀라시진 않으셨나요? 갑자기 추워지거나 일교차가 커지면 더욱 건강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오늘은 하이프레시에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1. 멀티비타 프로바이오틱스



평소 건강관리를 위해 어떤 습관을 기르고 계시나요? 요새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영양제를 많이 챙겨 드시는데요. 영양제의 종류도 엄청 많고, 회사도 여러 가지라서 어떤 영양제를 선택해야 할지 막막하기도 합니다. 또, 많은 양의 영양제를 매일 정해진 시간에 챙겨 먹는 것도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지요. 좀 더 쉽게 건강해질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그럴 때 한 줄기 빛이 되어줄 하이프레시의 첫 번째 신제품! 바로 ‘멀티비타 프로바이오틱스’ 입니다. 비타민 10종과 500억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이 제품 하나로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비타민 4종의 1일 섭취 권장량을 충족해주고, 미세먼지의 독성을 낮춰주는 성분이 들어 있는 한국야쿠르트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HY2782가 첨가되어 있는 아주 똑똑한 제품입니다. 평소 식생활에서 충분히 영양 섭취가 안 되시는 분, 바쁘고 지친 생활에 활력충전이 필요하신 분, 평소 에너지 소모가 많아 에너지 충전이 필요하신 분, 쌓여있는 스트레스로 활력 충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



2. 장케어프로젝트 MPRO3 마일드 배모과맛



두 번째 소개할 제품은 장케어프로젝트 MPRO3 마일드 배모과맛입니다. 기존의 MPRO3에 새로운 맛이 추가되었는데요. 캡슐 프로바이오틱스와 액상 프리바이오틱스가 만나 탄생한 국내 최초 이중 제형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장까지 살아서 가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에 그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의 기능을 더하여 프로바이오틱스가 장에서 잘 증식하도록 도와주는 MPRO3으로 장케어를 시작해 보세요 :)


특히 평소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하신 분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장의 건강상태가 좋지 않으신 분들에게 꼭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이나 학생, 장내 유산균이 감소하는 노년층에게도 좋은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허받은 MPRO3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장 건강을 지켜보세요!



오늘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하이프레시의 신제품 두 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하이프레시와 함께 간편하게 건강을 지켜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