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우리 아이 졸업 맞이 엄마의 따뜻한 조LOVE 한 상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학창시절을 잘 마무리하기 위한 졸업식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물론 헤어짐은 슬프지만, 끝을 잘 마무리하는 것도 중요하기에 한 번뿐인 졸업식을 다들 손꼽아 기다려 왔을 텐데요! 그 동안 수고 많았던 우리 아이를 위해 특별한 한 상을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요? 하이프레시가 준비한 엄마의 따뜻한 ‘조LOVE(조럽)’ 한 상을 소개해드릴게요 :)



1. 탄탄면 (1인용)


탄탄대로만 걸으라는 깊은 뜻을 담아 준비한 탄탄면! 탄탄면은 고소한 소스에 야채 고명을 함께 먹는 중화 대표 면 요리입니다. 진한 소스에 고소한 땅콩분말까지 곁들여 중독적인 감칠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자꾸자꾸 먹고 싶은 비빔 탄탄면을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보세요!



2. 고추잡채 & 꽃빵 (2~3인용)


다음 메뉴는 고추잡채와 꽃빵입니다. 꽃처럼 아름다운 인생을 살아가라는 의미를 담아 준비했는데요! 신선한 야채와 돼지고기를 볶아낸 고추잡채는 대표적인 중화 요리 중 하나로, 함께 곁들이는 담백한 꽃빵과 잘 어울리는 고급 요리입니다. 자꾸 생각나는 매력적인 매운맛! 매콤한 향과 아삭한 식감을 살린 고추잡채를 이제 손쉽게 조리해보세요 :)



3. 코코브루니 뉴욕 치즈 케이크 / 코코브루니 벨기에 쇼콜라 케이크


맛있게 식사를 끝냈다면 후식이 빠질 수 없겠죠?!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코코브루니가 기획한 수제 케이크! 코코브루니 뉴욕 치즈 케이크와 코코브루니 벨기에 쇼콜라 케이크 두 종류로 취향에 따라 골라 드실 수 있는데요. 폭신한 스폰지 시트와 크림치즈의 조화로 달콤하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뉴욕 치즈 케이크와 벨기에산 리얼 초콜릿이 함유되어 진하고 달콤한 쇼콜라 케이크 중 취향에 맞게 골라보세요 :)



4. 핫브루 골드라떼 /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 핫브루 아메리카노


달콤한 케이크와 잘 어울리는 신선한 커피입니다. 2015년 US 바리스타 챔피언인 찰스 바빈스키의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커피! 하이프레시의 아메리카노는 핫브루와 콜드브루 두 가지로 즐기실 수 있는데요! 커피와 물 이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아 신선한 커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와 핫브루 아메리카노는 액상 스틱도 준비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혹시 아메리카노를 잘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해 풍부한 우유가 들어간 핫브루 골드라떼도 준비 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은 졸업을 하는 아이를 위한 엄마의 따뜻한 조LOVE 한 상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졸업을 앞둔 모든 학생들의 앞날이 탄탄대로이기를, 앞으로 펼쳐질 인생이 꽃처럼 아름답기를 바라며 하이프레시가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