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Welcome to 하이프레시 디저트 카페! 과일퓨레/샌드위치/시리얼을 맛보다.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식당과 카페 방문 등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 회사, 학교에서 간편하게 식사와 디저트를 즐기는 새로운 문화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들을 가리켜 ‘홈디족(집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사람들)’이라고 하는데요. 요즘은 디저트도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집 뿐만 아니라 회사, 학교 등 어디든 그리고 바쁜 아침과 출출한 오후, 주말 등 언제든, 가방 속에서 쏙 꺼내 먹을 수 있는 간식들이 인기입니다. 오늘은 하이프레시의 간편식 디저트를 소개해 볼게요.



입맛 돋우는 프리미엄 과일퓨레! 썬키스트 후룻엔젤 3종


한국야쿠르트와 126년 전통의 글로벌 식음료 브랜드 ‘썬키스트(Sunkist)’가 만났습니다! 한 입 크기의 과육과 퓨레(재료를 삶아서 걸쭉하게 만든 것), 과즙을 넣어 만든 ‘썬키스트 후룻엔젤 3종(감귤/망고/파인애플)’을 출시했는데요. 이것은 상큼하고 진한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은 디저트로 특히 시원하게 보관하여 차갑게 먹으면 입맛을 돋우는데 으뜸입니다. 그리고 식감도 부드러워 가볍게 씹고 호로록 넘겨 먹는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썬키스트 후룻엔젤은 75g씩 한 컵 크기로 소포장 되어 있어 휴대가 편리하기 때문에 출근길과 등교길에서 아침 식사와 과일 대용으로도 딱 좋습니다 :)


*썬키스트 후룻엔젤 감귤 ▶바로 주문

*씬키스트 후룻엔젤 망고 ▶바로 주문

*썬키스트 후룻엔젤 파인애플 ▶바로 주문



신선도 끝판왕 건강 간식! 프리미엄 샌드위치 2종


디저트 메뉴에 샌드위치가 빠질 수 없죠. 특히 ‘가시비(가격 대비 시간)’를 고려하는 요즘은 조리 과정이 전혀 필요하지 않은 완제품을 선호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입니다. 그리고 한 입에 야채, 고기, 과일 등을 모두 맛볼 수 있어 간편식으로도 손색없죠.


기본에 충실한 샌드위치를 맛보고 싶다면 ‘햄치즈 샌드위치’를 추천합니다. 화이트 식빵에 슬라이스 햄과 치즈를 듬뿍 넣고 오이피클로 깔끔한 맛을 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반대로 색다른 맛을 원한다면 ‘크랜베리치킨 샌드위치’를 추천드립니다. 고소한 곡물로 만든 식빵에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 크랜베리와 토마토, 양상추, 로메인 등의 각종 야채가 신선하게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고, 크랜베리의 촉촉함이 다소 퍽퍽할 수 있는 닭가슴살의 식감을 잡아줘 씹는 맛도 일품입니다.


무엇보다 샌드위치는 신선한 재료가 생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하이프레시의 샌드위치는 ‘당일 재료 손질’, ‘당일 소비’의 철저한 원칙으로 신선하게 제조됩니다. 이 사실도 꼭 확인하세요!


*햄치즈샌드위치 ▶바로 주문

*크랜베리치킨샌드위치 ▶바로 주문



더 간편하고 건강한 시리얼! 슈퍼100 그래놀라


바쁜 아침과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 주말에는 특히 간편한 디저트를 찾게 되는데 이왕이면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고 영양까지 풍부하면 좋겠죠. 이에 ‘슈퍼100 그래놀라를 추천하는데요. 이것은 귀리, 현미, 밀, 쌀, 호밀 등 5곡에 꿀을 넣어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운 시리얼로, 곡물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단품으로 섭취해도 좋고, ‘슈퍼100 요거트’ 또는 ‘내추럴플랜 우유’ 등에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는 한끼가 된답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스틱형 소포장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먹을 수 있고 이지컷(Easy Cut) 형태로 위생적이면서 절취까지 편리해 간편하게 즐기기에 그야말로 퍼펙트! 


*슈퍼100 그래놀라 ▶바로 주문




디저트 덕후라면 하이프레시 이벤트도 Check!


썬키스트 후룻엔젤은 따끈따끈한 신상으로 지금 하이프레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감귤, 망고, 파인애플 맛을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할인 소식도 있는데요. 잇츠온 프리미엄 샌드위치 2종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보세요. 프레시 매니저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시간에 신선하게 받아볼 수도 있답니다.

▶하이프레시 썬키스트 후룻엔젤 & 샌드위치 이벤트 GO!


지금까지 어디서든 디저트 카페처럼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하이프레시 디저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은 홈디족이 되어 하이프레시의 프리미엄 디저트로 ‘홈저트(Home-Dessert)‘메뉴를 완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