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하이프레시~ 이런 상품 만들어주세요”, 음식 취향 공유하고 신제품 출시에 참여해요!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무엇을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 어렵게 결정했는데 “어? 메뉴가 없네?”한적이 있으시다고요? 그럴 땐 하이프레시 몰을 방문해 ‘이런 상품 만들어 주세요’라고 한 자 적어 보세요.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6월부터 모두의 음식 취향을 반영하고픈 바람으로, 그리고 메뉴의 다양화와 품질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 첫 번째 결과물이 드디어 하이프레시 몰을 통해 공개됐는데요. 그 제품은 ‘생일한상’ 세트와 ‘스트링치즈’입니다. 미역국, 소고기 전골, 잡채를 메인에 둔 한식 생일한상과 스테이크, 파스타가 중심인 양식 생일한상이 첫 선을 보이고, 이어서 찢어 먹는 영양 만점 간식 ‘스트링치즈’도 곧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구경 한 번 해보실래요?



“하이프레시! 이런 상품 만들어주세요”


한국야쿠르트는 하이프레시 몰을 통해 건강음료부터 샐러드, 국, 찌개, 밀키트, 간식, 펫푸드까지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의 입맛을 저격하는데는 한계가 있기 마련이죠. 이에 하이프레시는 애용자 분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의견을 귀 담아 들어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름하여 ‘이런 상품 만들어주세요’!


‘하이프레시에 이런 상품 있었으면 좋겠다’ 혹은 ‘나만 알고 있는 레시피를 소개하고 싶다’하는 분들은 관련 의견을 댓글 칸에 간략하게 작성하면 되는데요. 이 과정을 거치면 하이프레시가 준비한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할 수 있습니다. 선정된 50분께는 적립금 10,000원이 뙇!


말씀드리는 지금도 ‘제철음식 패키지’, ‘저칼로리 음료’, ‘비빔밥’, ‘덮밥’ 등 알짜배기 의견들이 업로드 되고 있으니 늦기 전에 곧장 달려가 참여해 보세요!


*[이벤트] 하이프레시, 만들어주세요 ▶참여하기



올해도 생일엔 한식 풀코스! 생일한상 A세트


[생일한상 A세트]

ü  한촌 양지고기 미역국(2)

ü  서울식 소불고기 전골(2~3인분)

ü  소고기버섯 잡채(2~3인분)

ü  코코브루니 뉴욕 치즈케이크(1)


이제 생일 밥상 정도는 거뜬하게 차려낼 수 있습니다. 잇츠온 밀키트 세트가 있으니까요. 한식과 양식, 두 가지 종류를 추천받아 구성해 봤는데요. 먼저 한식으로 채워진 A세트를 살펴볼게요.


‘생일’하면 ‘미역국’이 빠질 수 없습니다. 그런데 그거 알죠? 국물요리는 오래 끓일수록 맛있다는 거! 그래서 무모한 도전 대신 간편식을 찾는데요. ‘한촌 양지고기 미역국’이 깊은 사골육수의 맛을 그대로 담고 있어 너도나도 ‘찜’하고 있답니다. 미역과 사골 육수, 양지고기 육수의 황금비율이 엄마의 손맛을 생각나게 하는데요. 특히 그 중심에 있는 육수는 100% 왕사골만을 고집하는 한촌 설렁탕의 자존심이 담겨있어 더욱 맛있답니다.


다음은 생일 밥상에 하나쯤 있어야 할 메인 요리 ‘소불고기 전골’입니다. 이 요리는 고기를 양념에 얼마나 잘 재우냐 하는 것이 관건인데요. 잇츠온 밀키트만 있다면 문제없습니다. 불고기 소스가 동봉돼 있기 때문이죠. 불고기 목심에 소스를 부어 골고루 섞고 20분간 냉장고에 재워뒀다 꺼내서 팬에 볶기만 하면 끝! 소스의 감칠맛 덕분에 극강의 고소함을 맛볼 수 있답니다. 온 가족이 둘러 앉아 한 술 뜨면서 생일을 축하해 보세요.


반찬도 있어야죠! 잔칫날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생일상 단골 요리 잡채를 준비했는데요. 이것이야 말로 만드는 과정이 복잡하고 어려워 밀키트가 아니면 고개가 절로 저어집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맛볼 수 있게 2~3인분으로 구성돼 있고, 풍성한 채소(양파, 부추, 당근, 버섯 등)와 달콤짭조름한 잡채 소스, 야들야들한 소고기가 필요한 양만큼 동봉돼 있답니다. 이 모두를 꺼내 20분간한데 볶으면 고난이도 요리인 ‘잡채’도 가뿐하게 완성!


마지막은 디저트! 이것은 한식 대신 양식으로 준비했습니다. 한식 특유의 소스 맛을 중화시키는데 치즈케이크면 충분하죠. 무엇보다 이것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코코브루니가 기획한 정통 뉴욕 수제 치즈케이크로, 청정지역 호주산 크림치즈가 56% 함유돼 ‘찐’ 치즈케이크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폭신한 스폰지 시트와 크림치즈의 조화가 아주 달콤하고 촉촉한 식감도 매력적이랍니다.


*잇츠온 밀키트 생일한상 A세트 ▶바로 주문



이번 생일엔 양식 가즈아! 생일한상 B세트


[생일한상 B세트]

ü  프라임 스테이크(2~3인분)

ü  쉬림프 로제파스타(2~3인분)0

ü  코코브루니 뉴욕 치즈케이크(1)


이번에는 양식 메뉴로 구성된 B세트를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스테이크부터 구워볼게요! 잇츠온 ‘프라임 스테이크’는 상위 2~3%에 해당하는 프라임 등급의 ‘척아이롤(chuck eye roll)’ 스테이크로, 윗등심과 목살이 포함돼 부드러운 마블링을 자랑합니다. 정통 스테이크 본연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메뉴이죠. 그리고 가니쉬도 풍성한데요. 새송이버섯, 양파, 아스파라거스, 방울토마토, 웨지감자 등을 다양한 방법으로 첨가해 맛볼 수 있습니다. 생일 날 근사한 만찬으로 Pick 하세요!


다음은 장밋빛 소스와 통통한 새우가 만나 맛을 낸 ‘쉬림프 로제 파스타’입니다.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를 더하면 로제소스가 되죠? 이것이 부드러운 감칠맛을 내는데요. 여기에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신선한 새우와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양파, 양송이까지 더하면 레스토랑이 부럽지 않은 고급진 파스타가 완성된답니다. 끓는 물에 7분간 면을 삶아 새우와 함께 볶고 월남고추, 이태리파슬리 등으로 마무리해 보세요.


생일한상 B세트에도 디저트가 빠질 수 없죠. A세트와 동일하게 코코브루니 뉴욕 치즈케이크로 준비했습니다. 이것은 생일 케이크로 활용해도 좋은데요. 매년 생일이면 홀케이크를 선물 받곤 하는데 늘 다 먹지 못해 문제가 되죠. 그런데 뉴욕 치즈케이크는 조각(낱개)으로 포장돼 있어 각자 한 두 입 정도만 맛보면 남김 없이, 그리고 느끼하지 않게 마무리할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치즈 특유의 향이 강하지 않아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빙 둘러 앉아 한 입씩 나눠 보세요.


*잇츠온 밀키트 생일한상 B세트 ▶바로 주문



‘이런 상품 만들어주세요’ 추천 1순위! 끌레베르 스트링치즈


‘생일한상’ 세트에 이어 또 다른 출시 제품은 치즈입니다! 이것은 지난 6월 실시한 ‘하이프레시 이런 상품 만들어주세요’에서 1위를 차지한 ‘치즈류’의 신제품인데요. 국내 스트링치즈 생산 전문업체인 ㈜데어리젠에서 만든 ‘끌레베르 스트링치즈’입니다.


이 치즈는 원유 함량이 높고, 방부제와 색소, 향료가 첨가되지 않은 3무제품인 자연 생 치즈인데요. 그래서 건강한 간식이라 불리죠. 그리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낱개 포장돼 있어 가방과 주머니 속에 쏙 넣어 들고 다니며 먹을 수도 있답니다. 때론 간식을 뛰어 넘어 식사, 안주 등에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단품으로 먹어도 손색없지만 다른 메뉴와 ‘콜라보’를 펼치면 더 환상적인데, 그 예로 치즈 짜장면, 스트링 치즈 계란말이, 스트링치즈 식빵롤, 스트링 치즈 카나페 등이 있답니다.


*잇츠온 끌레베르 스트링치즈 ▶바로 주문




이상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으로 탄생한 8월의 신제품이었습니다! 벌써부터 배가 든든하게 채워지는 것 같은데요. 이렇게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맛 좋은 추천 메뉴가 있다면 앞으로도 계속해 나눠주세요. 한국야쿠르트의 신제품 개발에 여러분도 동참해 보자고요. ‘이런 제품 만들어주세요’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