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이번엔 1박2일 풀 코스! 4인가족 푸짐하게 즐기는 ‘캠핑 밀키트’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입니다. 예년과 같다면 지금쯤 공항은 해외여행에 나선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룰텐데요. 올해는 공항 대신 고속도로가 붐비고 있죠. 코로나19와 유례없는 긴 장마로 국내에 머물며 또 다른 방식의 휴가를 준비하는데요. 여러분은 어디로, 어떤 휴가를 떠날 계획인가요? 그리고 그곳에서 맛 볼 먹거리로는 무엇을 챙겼나요?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데 음식은 필수죠! 하지만 준비할 시간이 부족하다거나 얼마나,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도통 모르겠다면 ‘멘붕’에 빠지기 쉬운데요. 이제 걱정할 것 없습니다! 요리가 두려워 여행을 포기할까 망설이는 ‘요린이(요리 초보자)’의 바캉스도 완벽하게 만들어줄, 하이프레시의 1박2일 풀 코스 밀키트 ‘캠핑세트’가 준비돼 있거든요. 언택트 캠핑족들은 주목하세요! 지금부터 하이프레시 특별 이벤트 ‘배달되는 캠핑세트’를 공개합니다.



대세는 언택트 바캉스! 우리 가족만의 올 여름 휴가법


코로나19 여파로 여름 휴가 트렌드가 변화했습니다. ‘언택트(Untact·비대면)’ 할 수 있는가를 기준에 두고 ‘차박’, ‘캠핑, ‘독채 펜션’ 등을 선호하기 시작했는데요. 사람이 없는 한적한 곳에서 가족단위로 보내려는 수요가 높아졌기 때문이죠.


2030세대에서는 자가용에서 숙식을 해결하는 ‘차박(차량에서 숙박하는 캠핑)’이 인기입니다. 차를 세울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캠핑장이 될 수 있고 자연 속으로 최대한 접근해 자신만의 공간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특히 1~2인 언택트 캠핑족, 신혼부부에게 각광 받고 있답니다.


‘집콕’에 지쳐 산행 또는 본격적인 캠핑을 떠나는 경우도 눈에 띄는데요. 대부분 밀폐된 실내 보다는 실외를 선호하는데, 캠핑장은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 속에서 ‘거리 두고 힐링’을 할 수 있어 인기입니다. 그리고 많은 이들이 오가는 호텔 대신 독채 펜션을 찾아 우리 가족만의 바캉스를 즐기기도 한답니다.



4인가족이 푸짐하게 즐기는 바캉스! 하이프레시 배달되는 캠핑세트


올해의 바캉스는 캠핑장으로 떠나보시죠! 하이프레시 ‘배달되는 캠핑세트’만 있으면 자신있게 출발할 수 있거든요. 특히 이것은 메뉴 구성이 알차도 이렇게 알찰 수가 없어 더 매력적인데, 아빠와 엄마, 우리 아이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을 코스로 준비돼 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사실 하나! ‘배달되는 캠핑세트’의 하이라이트는 휴가지 배송 서비스인데요. 캠핑세트를 구매할 시에 배송주소란에 휴가지 주소를 입력하면 도착시간에 맞춰 해당 지역 프레시 매니저가 직접 배달해 준답니다. 그러니 여행지에 도착해 부랴부랴 장을 볼 필요 없이 앉은 자리에서 간편하게 받아 요리할 수 있죠. 짐도 줄이고 어느 때 보다 편하게 ‘찐’ 바캉스를 보낼 수 있답니다. 이제 메뉴를 공개할게요!


14:00 캠핑장 입실 후 놓칠 수 없는 첫 끼

ü  모짜렐라 치즈 닭갈비 2~3인분


캠핑장에 들어서 입실 절차를 밟고 텐트까지 설치하고 나면 딱 배 고플 시간이죠. 그렇다면 점심식사 한 상 푸짐하게 차려 볼까요? 닭고기 요리로 시작해 볼 건데요.


잇츠온 ‘모짜렐라 치즈 닭갈비’를 추천합니다. 이것은 쫄깃한 닭다리살과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양파, 양배추, 단호박), 특제 닭갈비소스, 떡, 모짜렐라 치즈가 동봉돼 있는 밀키트로, 10분이면 뚝딱 완성해 맛볼 수 있는 초 간편식입니다. 닭고기에 닭갈비 소스를 버무리고 중불에서 약 4분간 익힌 뒤 채소를 넣어 다시 6분간 볶고 치즈를 뿌려 1분간 녹이면 끝! 참 쉽죠? 닭과 치즈의 콜라보는 배신하지 않잖아요. 첫 끼부터 맛있게, 우리 가족 모두의 뱃속을 든든하게 채워 보세요.


16:00 계곡 물놀이가 끝나면, 우리 아이 간식 타임

ü  떡볶이 보통맛 2인분


식후에는 물놀이죠. 그렇게 캠핑장 근처 계곡에서 한바탕 즐기고 나면 다시 배가 고파 오는데요. 이럴 때 필요한 것은 무엇이다? ‘간식 타임’입니다.


잇츠온 ‘캠핑세트’는 간식도 알찬데요. 메뉴는 국민 간식 ‘떡볶이’입니다. 매콤달콤한 양념에 버무린 쫄깃한 밀떡볶이는 아빠와 엄마에게는 추억을, 우리 아이에게는 맛있는 간식이 되어 줄 건데요. ‘떡볶이 보통맛’ 밀키트에는 밀떡(밀가루 떡볶이), 어묵, 사리면, 떡볶이 분말, 대파, 양배추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끓는 물에 모든 재료를 넣고 10분간 끓이면 완성! 양념을 만드는데 필요한 간장, 고추장, 케첩 등을 챙기지 않아도 뚝딱 요리할 수 있답니다. 기호에 따라 햄, 달걀 등도 추가해 보세요.


19:00 고기 굽는 시간! 본격적인 저녁식사 START

ü  삼겹살 2인분(360g)

ü  목살 2인분(360g)

ü  순창 참깨 마늘 쌈장(500g)

ü  농협 쌈야채(200g)

ü  종가집 썰은포기김치(450g)


메인 요리는 저녁식사에 등장해야 더 완벽해지는 법! ‘캠핑’하면 활활 타오르는 장작불에 ‘삼겹살’과 ‘목살’을 구워 먹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것마저 하이프레시가 준비했습니다.


밀키트로는 이색적인 구성인데요. 농협이 보증하는 최적의 사육환경에서 무항생제로 깨끗하고 건강하게 키운 대한민국 대표 안전 돼지고기(농협 한돈)의 삼겹살과 목살을 각각 2인분씩 준비했습니다. 이것은 도축일자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하죠. 이제 포장을 뜯어 불판 위에 그대로 올리고 노릇하게 굽기만 하면 되는데요.


그런데 어딘가 모르게 서운한 것 같다고요? 고기를 맛보는데 필요한 사이드 메뉴가 빠졌기 때문이죠. ‘배달되는 캠핑세트’에 다 있습니다. 특허 받은 김치 유산균을 첨가해 만든 ‘종가집 썰은포기김치’와 농협에서 수매한 100% 국내산 적상추, 마늘, 청양고추를 소포장한 ‘농협 쌈야채’, 참깨, 마늘, 양파 등 갖은 양념이 듬뿍 들어간 ‘순창 참깨 마늘 쌈장’까지 준비돼 있답니다. 이만하면 전문식당이 결코 부럽지 않겠죠. 그렇다면 오늘밤 삼겹살과 목살 한 상 콜?


10:00 다음날, 퇴실 전 아점도 4인가족 저격

ü  쟌슨빌 사골부대찌개 3~4인분


다음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밤새 소화를 마친 뱃속에서는 다시 맛있는 음식을 달라 아우성인데요. 혹 지난 밤에 맛본 닭갈비와 떡볶이, 돼지고기로 속이 부대낀다면 뜨끈한 국물 요리로 시~원하게 씻어내 보세요. 추천 메뉴는 쟌슨빌 사골부대찌개입니다.

 

평소에도 줄기차게 맛볼 수 있는 김치찌개, 된장찌개를 대신해 특별한 요리가 되어줄 건데요. ‘쟌슨빌 사골부대찌개는 잇츠온과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의 합작으로 탄생한스타셰프 밀키트 프로젝트의 출시 제품입니다. 정성스레 끓인 사골 육수에 남성렬 셰프의 비법 레시피 소스와 쟌슨빌 소시지, 대파, 양파, 콩나물 등을 넣고 20분간 끓이면 완성이죠. 아빠와 엄마는 국물을 공격, 우리 아이는 소시지를 공격할 것이 예상되네요J


12:00 여유롭게 음료 한 잔으로 마무리

ü  콜드브루 액상스틱 2(12개입)

ü  내추럴플랜 클래식(저지방 우유)

ü  트위스트 앤 드링크 오렌지 4


퇴실을 앞두고 아쉬운 마음에 쉽게 일어서지 못하고 있나요? 그렇다면 마무리 단계로 캠핑의자에 둘러 앉아 추억을 정리하며 음료 한 잔을 즐겨 보세요. 하이프레시 ‘배달되는 캠핑세트’ 풀 코스의 마지막 제품입니다.


아빠와 엄마는 갓 내린 원두 커피와 같은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커피 한 잔을 추천하는데요. 찬물(15℃)에서 압력을 가해 커피를 우려내는 ‘Hy Coldbrew(하이 콜드브루)’로 추출한 새로운 방식의 ‘콜드브루 액상스틱’입니다. 목 넘김이 부드럽고 커피의 풍미가 ‘찐’이죠.


우리 아이를 위한 음료도 준비돼 있습니다. ‘트위스트 앤 드링크 오렌지’는 오스트리아 직수입 음료인데요. 알프스 지역의 깨끗한 샘물(해발 2,076m 슈네베르크산)에 과즙(오렌지과즙, 레몬과즙)을 넣어 맛을 냈습니다. 탄산이 들어있지 않아 목 넘김이 부드럽답니다. 그리고 ‘내추럴플랜 클래식’ 우유도 맛볼 수 있는데요. 이것은 깨끗한 목장에서 생산된 1A 등급의 원유로, 초음파 및 진공 공법을 이용해 원유 속 산소를 최대한 제거하고 우유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첨단 시스템 ‘ROU시스템’을 통해 생산됐습니다. 덕분에 우유 자체의 풍미가 살아있어 아이들이 맛보기에 더 없이 좋죠.


*하이프레시 배달되는 캠핑세트 ▶바로 주문




비가 지겹도록 내리고 그치면서 영락없는 무더운 여름 날씨가 찾아왔는데요. 이런 변덕스러운 날씨 때문인지 요즘은 몸도 마음도 쉽게 지치는데, 이럴 때는 힐링할 수 있는 언택트 바캉스가 정답! 그리고 그곳에 맛보는 하이프레시 배달되는 캠핑세트는 4인가족이 푸짐하게 즐기는 ‘치유템’이 되어줄 것입니다. 본 캠핑세트는 8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찐 바캉스를 보내고 싶은 분들! 서둘러 Get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