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여름철 찬 음식 NO! 풍성해진 잇츠온 김치찌개&된장찌개로 이열치열 YES!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하루는 호우주의보가, 다른 하루는 폭염주의보가 발효되는 등 극과 극의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럴 때면 면역력이 쉽게 떨어져 기력이 쇠하기 마련이죠. 이에 예부터 여름철이면 양기를 채워 건강을 지켰는데, 삼계탕 등의 보양식을 즐겨 섭취하며 뱃속의 기운을 따뜻하게 만들어 몸 안팎의 균형을 맞추곤 했답니다. 이것이 흔히 말하는 ‘이열치열’ 건강 관리법인데요. 하지만 매 끼니마다 보양식을 챙겨 먹을 수는 없는 노릇! 그러니 이제는 국 또는 찌개를 팔팔 끓여 뜨끈하게 한 그릇 비우는 것으로 이열치열 해 보자고요.


오늘은 맛 좋고 영양 풍부한 찌개 한 그릇을 추천합니다! 최근 하이프레시 잇츠온에도 이열치열 바람이 불었는데요. ‘찌개’계 양대 산맥이라 불리는 ‘김치찌개’와 ‘된장찌개’가 새 단장을 마치고 여름철 건강식 대열에 올랐답니다. 자 그럼 간편하게 한 봉지 쫙 뜯어 끓이기만 하면 든든한 한끼가 되는, 땀 뻘뻘 흘리며 이열치열 할 수 있는 밥도둑 한번 맛 보실래요?



한국인의 소울푸드! 잇츠온 돼지고기 두부 김치찌개


‘한국인이 좋아하는 음식’에 관한 설문을 실시한다면 1위는 단연 ‘김치찌개’가 아닐까요? 이것은 한국인 모두의 소울푸드(soul food)라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계절에도, 아침, 점심, 저녁 어느 때에 맛봐도 한결 같이 ‘맛있다’고 외칠 수 있는 음식이죠. 그러니 잇츠온의 ‘돼지고기 두부 김치찌개’도 두말할 것 없이 소울푸드 각!


최근 새 단장을 마쳤습니다. 내용물이 한층 더 풍부해지고 더불어 맛도 개선됐는데요. 국내산 배추로 30일간 발효시킨 김치의 시원함과 사골 엑기스로 완성한 국물의 깊은 맛은 꼭 맛봐야 할 이유로 충분하죠. 뿐만 아니라 속까지 양념이 밴 부드러운 국내산 염지 숙성 돼지고기를 사용해 맛의 풍미도 살렸답니다. 그리고 용량도 300g에서 500g으로 증가했는데, 이제 흰 쌀밥만 준비하면 배부른 한끼? 문제 없죠.


돼지고기 두부 김치찌개는 봉지 채 끓는 물에서 약 5~6분간 데워 간편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냄비나 뚝배기에 내용물을 부어 끓여 먹어도 맛있는데요. 뚜껑을 닫고 강불에서 약 4~5분간 끓여 주세요. 만약 이보다 더 간편한 조리법을 원한다면 전자레인지에서 넣고 약 3분 정도만 데워도 뜨끈하게 맛볼 수 있답니다. 이때 기호에 따라 사리면 또는 참치 캔을 넣어 색다른 찌개를 완성하기도 하는데 꼭 한번 도전해 보세요! 참고로 이 제품은 상온이 아닌 냉장 찌개 제품으로 콜드체인 유통을 통해 신선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답니다.


*잇츠온 돼지고기 두부 김치찌개 ▶바로 주문



국물이 끝내 주는! 잇츠온 소고기 버섯 된장찌개


김치찌개와 경쟁을 펼칠 수 있는 막강 라이벌을 꼽으라면 ‘된장찌개’가 빠질 수 없죠. 김치와 더불어 된장도 한국인의 입맛을 꾸준히 저격하는데요. 구수한 된장 한 스푼 풀어진 국물에 각종 채소와 고기를 넣고 보글보글 끓여 한 그릇 뚝딱 비우면 ‘밥 좀 먹었다’ 할 수 있죠. 그렇다면 오늘은 잇츠온의 ‘소고기 버섯 된장찌개’로 고픈 배를 채워볼까요?


리뉴얼된 소고기 버섯 된장찌개는 이렇습니다! 25℃에서 7일동안 숙성 발효한 된장으로 구수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렸고, 고소한 우삼겹과 소고기 엑기스로 진하고 깊은 맛을 더했죠. 그리고 청양 고춧가루와 표고버섯으로 재래 된장의 깊고 구수한 맛에 칼칼함과 감칠맛을 얹었답니다. 이만하면 거한 보양식과 견주어도 손색 없겠죠.


된장찌개도 김치찌개와 마찬가지로 용량이 200g가량 증가해 500g을 맛볼 수 있는데요. 식탁 위에 많은 양의 찌개가 놓인다면 숨겨둔 레시피를 꺼내 더 맛있게 즐겨야 마땅하죠. 된장찌개는 속재료인 채소가 풍부해야 찌개 맛의 전체가 업그레이드 되는데요. 감자, 애호박, 양파, 대파, 무, 청양고추, 마늘 등을 추가해 보세요. 하이프레시 몰에서 판매하는 ‘농협 간편채소 된장찌개용’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잇츠온 소고기 버섯 된장찌개 ▶바로 주문



‘2+1’ 찌개이득! 잇츠온 찌개2종 리뉴얼 기념 이벤트



날이면 날마다 오는 그런 리뉴얼이 아니죠! 이에 하이프레시는 김치찌개와 된장찌개의 새단장을 기념해 더 많은 찌개를 맛볼 수 있도록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집콕러에게는 비상식량을 획득할 수 있는 알찬 소식이죠.

 

하이프레시에서 김치찌개 또는 된장찌개를 주문하면 다른 맛의 찌개 1종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돼지고기 두부 김치찌개를 2개 주문하면 소고기 버섯 된장찌개가 무료(A세트)로 제공되고, 소고기 버섯 된장찌개를 2개 주문하면 돼지고기 두부 김치찌개가 무료(B세트)인 것이죠. 짜장이냐 짬뽕이냐, 김치찌개냐 된장찌개냐를 고민할 필요가 없답니다. 하이프레스는 센스쟁이 우후훗~


*[이벤트] 찌개2+1 A세트(김치찌개2+된장찌개1) 바로 주문

*[이벤트] 찌개2+1 B세트(된장찌개2+김치찌개1) 바로 주문




여름에 양기를 충분히 흡수해야, 즉 건강 관리에 힘써야 겨울을 잘 지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니 올 여름은 찬 음식은 멀리하고 따뜻한 음식을 가까이해 땀 뻘뻘 흘리고 기력은 펄펄 회복해 보세요. 새로워진 잇츠온 찌개2종이면 후텁지근한 장마도, 곧 있을 무더위도 건강하고 든든하게 극복할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