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44년만에 바뀐 야쿠르트 아줌마의 복장을 공개합니다

야쿠르트아줌마 복장 변신!

44년만에 바뀐 야쿠르트아줌마의 복장을 공개합니다.

 

깜짝 소식을 전해드려요! 야쿠르트아줌마의 복장이 3월부터 바뀐답니다! 무려 44년간 한 복장을 고집해 온 야쿠르트아줌마의 복장이 과연 어떻게 변할지 여러분께 미리 공개해드릴께요!

 

 

 


 

 

패션디자이너 '정구호'와의 작업을 통해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의 복장 탄생

 

이번 정구호 디자이너와의 작업을 통해 제작된 야쿠르트아줌마 복장은 세련되고 젊은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답니다.

 

베이지와 핑크를 기본으로 한 색상이 기존 복장에 비해 훨씬 상큼해 보이네요.

 

<야쿠르트아줌마 새로운 복장>

 

새로운 복장은 건강 전도사인 야쿠르트아줌마들이 고객과 접점에 있는 상품을 대표할 수 있도록 좀 더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컨셉으로 한 것이 특징인데요.

 

기존 노란 색상에서 벗어나 세븐, 하루야채 등 현 제품을 연상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건강한 느낌의 색을 사용하여 기업의 정체성과 새로운 변화를 표현하는 의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야쿠르트아줌마 새로운 복장>

 

특히 가벼운 소재를 활용한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형태로 활동적이고 실용적 면을 강조하였으며, 조끼, 외투로 사용 가능한 동복 내피 등을 통해 개인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결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어요.


 

▶  춘추복, 하복, 동복, 그리 우의까지! 모두 바뀌었어요.

 

야쿠르트아줌마 복장은 계절별로 춘추복, 하복, 동복이 지급될 예정이예요. 외부활동이 많은 점을 고려해 더위와 추위에 강한 기능성 소재로 만들어 졌답니다. 기능성 소재는 습기가 차지 않는, 쾌적한 신체 상태를 유지하도록 할 뿐만 아니라, 통풍성이 뛰어나고 착용감을 좋게해주고 있어요.


그럼 바뀐 복장을 하나씩 보여드릴께요!


봄,가을! 가볍고 활동성이 강한 춘추복

 

여름엔 더욱 시원하게! 하복

 

겨울에 더 든든한 동복

 

보슬비 내리는 날... 우의

 


 

▶  2월 22일, 야쿠르트대회에서 결과물 공개!

 

아직은 사진으로만 공개된 야쿠르트아줌마의 실제 결과물이 보고 싶지 않으세요?

 

복장은 3월부터 본격적으로 착용하고 2월 22일, 무려 13,000명의 야쿠르트아줌마가 모이는 야쿠르트 대회에서 본격 공개 된답니다.

 

신규 복장 패션쇼가 열릴 야쿠르트 대회는 전국의 모든 야쿠르트아줌마가 한데 모이는 큰 행사가 될 예정인데요.

올해로 벌써 43회째를 맞는 야쿠르트 대회는 대한민국 대표적인 세일즈 우먼이자 자랑스런 어미니인 야쿠르트아줌마들을 격려하기 위한 축제의 자리랍니다.

 


 

▶  44년간의 야쿠르트아줌마 복장 History

 

새로운 복장도 보았으니 그럼 이전 복장은 어땠는지 시대별로 살펴볼까요? 야쿠르트아줌마의 트레이드 마크인 노란색 상의와 모자가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이예요.

 

기본적인 디자인은 변함이 없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복장에 조금씩 변화를 보이고 있어요. 어디가 어떻게 변했는지 한번 찾으면서 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 그럼 70년대 자료부터 2010년대까지의 야쿠르트아줌마 복장 히스토리를 공개합니다!

 

1970년대 초반

 

 

1970년대 후반

 

 

1980년대 

 

 

 

1990년대

 

 

 

 

 

 

2010년대

 

 

지금까지 야쿠르트아줌마의 새로운 복장과 역사가 담긴 복장 히스토리까지 살펴보았습니다.


야쿠르트아줌마들이 새로운 복장을 입은 모습은 3월 말부터 보실 수 있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