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한국야쿠르트와 함께하는 나눔 릴레이! '나눔은 건강한 습관이다'

  


 

한국야쿠르트와 함께하는 나눔 릴레이! 

'나눔은 건강한 습관이다'   

 


 

 

 

 

 

 

 

 


나눔릴레이 봉사활동, 그 첫발을 내딛다.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  

 

 

 

 

 

 

 

 

신년을 맞이하여 한국야쿠르트는 '나눔은 건강한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인데요, 지난 1월 17일 한국야쿠르트 김혁수 사장님과 임원 및 팀장을 비롯한 70여 명이 함께 모여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그 첫발을 내딛었답니다.

 

매년 새해가 되면 결의를 다짐하기 위해 함께 등산하는 대신 올해는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통해 더욱 값진 하루를 보냈는데요,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기초생활보장 수급자들을 위하여 연탄 7,000장을 전달하면서 이웃들과의 따뜻한 인사를 전했답니다.

 

 

전국 17개의 복지기관에 2,000인분의 떡국을!

   사랑의 떡국나누기

 

 

 

 

 

39년 동안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끌어 오고 있는 한국야쿠르트의 '사랑의 손길펴기회'도 오는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사랑의 떡국나누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해요. 

 

 

직원들이 직접 떡국을 끓여 외로운 이웃들에게 대접하는 따뜻한 나눔활동으로 올해로 벌써 10년째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가오는 명절을 위해 이웃들과 함께 나누니, 더욱 따뜻함과 행복함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외로움을 나누면 기쁨이 됩니다.

    야쿠르트 아줌마들의 설인사  

 

 

 

 

 

 

 

 

 

한편, 전국의 야쿠르트아줌마들도 명절을 외롭게 보내는 어르신들과 소년소녀 가장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특히 서울 구로구 야쿠르트아줌마 52명은 구로소방서와 소방대원, 간호사들과 함께 홀몸노인 가정을 방문하여 집안의 안전을 점검하고, 어르신들과 소년소녀 가장을 위해 명절음식을 만들어 함께 나눠 먹으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나눔이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건강한 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한국야쿠르트는 앞으로도 쭈~욱 노력할 예정인데요, 한국야쿠르트에서 진행되는 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