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빨개요 패러디 '뺄게요'광고 촬영 현장!

 

식탐송으로 인기몰이 중인 ‘의~리’녀 이국주씨의

'빨개요' 패러디 '뺄게요'광고 촬영 현장!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면! 두 그릇이네~”

 

 

여러분 혹시 이 노래 들어보셨나요?

 


바로 식탐 송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의~리’녀 이국주 씨의 노래인데요. 이국주 씨는 최근 한국야쿠르트의 제품을 소개하면서 가수 현아의 '빨개요'를 '뺄게요'라는 노래로 패러디하면서 또 한번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현아의 '빨개요'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 들지만, 가사가 귀에 착착 감기지 않나요?

 

한국야쿠르트 당줄이기 캠페인에 걸맞는 이국주의 '뺄게요'! 오늘은 그 광고촬영현장기에 여러분들을 초대할까해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가보실까요?

호로록! 호로록!

 

 

설탕 무첨가를 향한  '뺄게요'

 

이번 CF의 콘셉트는 한국야쿠르트의 당줄이기캠페인과 가수 현아 씨의 신곡인 ‘빨개요’에서 모티브를 얻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은 현아 씨의 섹시함을 일명 ‘형아’라 불리는 이국주 씨가 어떤 식으로 재해석 할지, 그리고 ‘빨개요’라는 도발적인 노래가 어떻게 건강식품을 소개하는 건강한 노래로 표현될지 기대되지 않으세요?

 

저도 여러분처럼 기대감을 한 가득 안고 촬영 스튜디오에 들어갔어요.

 

 

  

 

촬영장에 도착하니 이국주 씨는 벌써 현아 씨 처럼 섹시한 모습으로 메이크업 중이셨어요. 메이크업 중에도 계속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시더라구요.

 

변신한 자신의 모습을 사진에 담고 있던 이국주 씨의 얼굴에는 설렘이 가득해보여서 괜히 저도 따라서 오늘 촬영이 기대되고 설렜습니다.^^


드디어 메이크업이 끝나고, 이국주 씨가 세트장으로 등장했는데요.

 

 

 

 

이국주 씨는 그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으셨는지 등장하시자마자 셀카봉으로 스태프 분들과 사진을 찍으셨요.

 

 


첫 번째 촬영은 이국주 씨의 스타일로 개사한 ‘빨개요’를 바탕으로 이국주 씨의 섹시함과 함께 한국야쿠르트의 제품인 ‘7even'을 담아내기 위한 촬영이었습니다.

 

 

 

 

여러분 어떠세요? 이국주 씨만의 색깔이 있는 건강한 섹시함이 보이시죠? ^^

 


촬영 감독님의 “컷!” 소리가 들리자마자 스태프들의 박수갈채가 쏟아졌고 이국주씨는 다시 본연의 유쾌한 모습으로 돌아왔어요.

 

 

 

두 번째 촬영에서는 이국주 씨의 댄스 실력을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바로 한 분의 남성분 그리고 4분의 건강미 넘치는 여성분들과 함께 하는 촬영이었어요.

 

직업이 댄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유연하게 춤을 잘 추시는 이국주 씨의 모습에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세 번째 촬영에서는 쇼핑 카트 안에 ‘윌’을 가득 담고 노래를 부르는 이국주 씨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윌’은 평소에 이국주 씨가 좋아하시는 발효유 중 하나라고 해요!

 

 

 

 

 

 

한국야쿠르트 당줄이기 캠페인에 맞는 야쿠르트 라이트, 세븐 허니, 내추럴디저트 세븐 등 다양한 제품을 호로록 호로록 마시는 모습까지 보이네요!

 

 

 


네 번째 촬영은 이국주 씨가 설탕과 함께 광고촬영을 했는데요. 설탕위에 올라타게 된 이국주 씨의 사연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풀 스토리는 광고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답니다.

 

 

 

 


네 번째 촬영이 끝나고, 이번에도 역시 백댄서 분들과 셀카를 찍는 이국주 씨! 사진을 통해 많은 추억을 쌓고 기억하시려는 모습이, 왠지 모르게 방송에서 보여진 것 외에 또 다른 이국주 씨를 만난 것 같았어요.

 

 

 

 


시간이 흐르고 어느새 마지막 촬영을 할 차례가 되었어요. 마지막 촬영에서는 흰 가루 위에 누워있는 이국주씨의 모습을 촬영했어요.

 

 

 

 

 

여러분 혹시 이국주 씨의 밑에 깔고 있는 저 흰 가루의 정체가 무엇인지 짐작되시나요?

 

 

 

 

 

흰 가루는 바로 설탕인데요! 설탕위에 누워서 설탕을 다른 곳으로 흩뿌리는 이국주 씨의 모습에서 설탕이 무첨가 된 한국야쿠르트의 건강음료가 잘 표현되죠?^^

 

이 촬영을 마지막으로 모든 촬영이 끝나고, 이국주 씨와 함께 간단한 인터뷰를 하기 위해서 대기실을 찾아갔어요.

 

연예인을 이렇게 가까이서 인터뷰 하는 것은 처음이라 굉장히 긴장되고 걱정도 많이 했는데요. 저희의 걱정과는 다르게 역시 유쾌하고 친절하게 인터뷰에 응해주셨어요~! 그럼 이국주 씨와의 인터뷰 도 지금부터 함께 전해드릴게요~^^

 

 

 

 

 

 


이렇게 인터뷰도 끝내고, ‘의~리’녀 이국주 씨는 저희에게 직접 싸인도 해주셨어요!^^


현재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앞으론 코미디, 예능 CF에서 나아가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이국주 씨의 행보를 기대하겠습니다~^^

 

다음번엔 이국주 씨의 또 다른 도전을 취재 갈 수 있기를 바랄게요. 이국주 파이팅! 한국야쿠르트도 파이팅! 아~ 호로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