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프레시 매니저 이야기

야쿠르트 아줌마 ‘이영숙’여사님을 소개합니다

 

 

 

나이는 44세의 올해 9년차 야쿠르트 아줌마인 '이영숙'여사님을 아시나요?

 

앞으로 한국야쿠르트 블로그 '야쿠르트 아줌마'카테고리를 채워줄 한국야쿠르트의 얼굴마담! '이영숙'여사님에 대해 알아볼까요?

 

 

 

'이영숙'여사님 :

지금도 우리주변에서 열심히 활동중인 여사님의 이름 중 가장 많은 이름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이영숙이라는 성함을 쓰는 여사님들이 제일 많았는데요. 그래서 제 이름 이영숙이 탄생하게 되었답니다.

 

 

 

'이영숙'여사님 :

야쿠르트 아줌마들이 이 일을 지원하게 되는 이유는 대부분이 비슷한 이유 때문이예요 그 이유는 바로

 

첫번째 ! 각자 시간에 맞춘 탄력적인 활동시간

저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기 때문에 남편의 출근 시간과 아이들의 등교시간에 비어 있는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있었어요

 

두번째! 월 평균 170만원이라는 안정적인 수입

이제는 외벌이로는 아이를 키우기 어렵기 때문에 어느정도 안정적인 수입을 원했어요 야쿠르트 아줌마는 고정적인 수입덕분에 아이들 교육비에 부담을 줄어서 다행이였어요.

 

이 밖에도 건강검진과 성과상 등 다양한 혜택이 있어 즐겁게 근무할 수 있답니다

 

 

 

'이영숙'여사님 :

매일 신선한 발효유와 건강식품을 고객이 원하는 장소, 원하는 시간에 전달하는 것이 제 일이에요. 단순히 제품을 전달하는 것 뿐 아니라 최적화된 제품을 선정해 고객의 건강까지 상담하는 건강 컨설턴트라고 볼 수 있죠

 

그 밖에도 홀몸 노인 돌보기나 독거 노인분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답니다.

 

 

'이영숙'여사님 :

주부로서 당당하게 일을 해 번 돈으로 가족들에게 투자할 수 있다는 것, 고객에게 건강을 선물한다는 생각 등 보람이 드는 일이 많지만 제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일했을 때 가장 보람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중에 가장 보람 있는 일은 고객분들이 제가 전달한 유산균음료와 발효유를 마시고 건강해진 것 같다고 이야기하실 때 뿌듯해지는 기분이 들며 이 일을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그리고 매일 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생각하면 책임감도 느껴집니다.

 

 

'이영숙'여사님 :

앞으로 블로그에서는 야쿠르트 아줌마의 시선으로 전하는 야쿠르트 제품이야기와 전국 어디에서든 방방곡곡 자리하고 있는 야쿠르트 아줌마가 추천하는 지역 맛집 이야기 등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를 '야쿠르트 아줌마'카테고리에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야쿠르트 아줌마 이영숙여사가 들려주는 이야기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