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스페셜/건강연구소 이벤트

[여대어택 1탄] 건강한습관 365일, 여대에 건강을 배달하다!

 

안녕하세요, 한국야쿠르트 대학생 스토리텔러단 '에이스'팀입니다. 저희는 오늘 대학생들의 건강과 관련된 이야기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벌써 2학기가 시작된 지도 한 달이 훌쩍 지났는데요, 개인적으로는 1학기보다 2학기가 더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다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네요.

 

그 이유가 무엇인가 생각해보니 [개강 - MT - 축제 - 중간고사 - 기말고사 - 방학] 이라는 일정 때문인 듯 한데요, 축제 기간이 다가와 이제 좀 놀 때구나 싶으면, 중간고사가 다가와 공부를 해야 하고, 중간고사가 끝나서 숨 좀 돌릴까 싶으면, 기말고사가 다가오고, 기말고사가 끝나면 바로 방학, 학생분들이라면 대다수가 공감하시겠지만, 방학은 뭘 했는지도 모르게 금방 개강이 찾아오죠.

 

이렇게 눈 깜짝할 사이에 흘러가버리는 시간 속에서 건강을 챙기기란 더 어려운 일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대학생에게 건강이란 어떤 의미일까요?
학점, 토익, 동아리, 대외활동, 공모전 다음으로 챙겨야 할 것? 요즘 3포세대, 7포세대, 심지어는 n포세대까지 청년실업률이 나날이 최고치를 갱신하는 가운데 '건강은 고스펙을 다 갖춘 사람들이나 챙기는 것이다.' 라는 풍조마저 생겨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 한국야쿠르트 대학생 스토리텔러단 에이스팀은 일상에 지치고 바쁜 대학생들에게 건강을 책임져 줄 프로젝트를 준비했는데요, 이름하여 '건강한 습관 365, 365일 건강을 배달합니다!'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모티브는 바로 여기서 얻어왔더랬죠. 한국야쿠르트 대학생 스토리텔러단 에이스팀은 대학생들에게 친숙한 한국야쿠르트 아줌마로 변신해 야쿠르트아줌마 코스프레를 하기로 결정하고, 어떤 제품을 어떻게 나눠줄까 더 심도깊은 회의에 이르게 됩니다.

 

 

 

휴일까지 반납하고 일요일에도 긴급회의를 하는 열정 가득한 에이스팀! 과연 그 프로젝트가 기대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야쿠르트 홍보판넬을 만들고 있는 모습마저도 아름답기 그지 없습니다.

 

 

 

저희팀이 결정한 제품은 '하루야채365'입니다. 체질개선 프로젝트 하루야채는 이름 그대로 하루에 먹어야 할 야채들을 한 병에 담은 제품인데요, 바쁜 대학생들에게 손에 하루야채를 한 병씩 쥐어주면서 '하루야채365로 365일건강한 습관을 챙기세요!' 라고 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루야채는 깔끔하고 심플한 용기 디자인으로 대학생들이 쉽게 호감을 가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무엇보다도 하루에 단 한 병으로 하루에 필요한 야채권장량을 모두 챙길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이 옷들이 바로 한국야쿠르트 대학생 스토리텔러단 에이스팀이 입어야 할 야쿠르트아줌마 유니폼인데요, 대학생들이 입은 야쿠르트아줌마 패션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신 분들은 '여대어택 2탄'을 기대해 주세요~!

 

 


저희 에이스팀은 일상에 치여 건강을 챙길 틈조차 없는 대학생들에게 건강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지금, 대학생들을 만나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