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스페셜/건강연구소 이벤트

[여대어택 2탄] 여대 정문 앞에서 건강한습관 365일을 외치다!

 

안녕하세요, 한국야쿠르트 대학생 스토리텔러단 4기 '에이스'팀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저희는 대학생들에게 건강한 습관을 전달하러 간다고 예고해 드렸는데요, 바로 오늘 그 약속을 시행했습니다.
 

 


아, 참고로 에이스팀명의 의미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해드리자면, 에이스의 의미는 한국야쿠르트 제품 중 하나인 'ACE'와 스토리텔러단 활동에서 우리팀이 최우수(ACE)가 되겠다는 뜻을 담고 있는데요, 그 의미만큼이나 저희 팀원들 모두 이번 활동에 열정이 가득했습니다.


 



짜잔~! 야쿠르트아줌마 옷으로 갈아 입은 에이스팀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잘 어울리지 않나요? 이제 이 옷을 입고 건강한 습관을 나눠주러 출발합니다. Here we go~!!
 

 


처음에는 여대생들에게 거절 당하면 어떡할까 노심초사, 걱정이 태산이었지만, 이내 적응 완료 후
본격적으로 야쿠르트 여사님으로 빙의하기 시작했습니다.
 

 


옷이 사람을 만든다더니...(으잉?)  에이스팀의 야쿠르트아줌마 코스프레를 보면 한국야쿠르트 아줌마들도 깜짝 놀라실 것 같죠? (심지어 남자팀원들도 너무 잘 어울려서 깜짝 놀랐답니다.)

 

 

 
바로 이곳, 저희가 활동할 무대인 이화여대 정문 앞입니다. 학교 측에 협조를 구했으나 철통보안인 관계로 정문 앞에서 지나가는 차에 맞서가며 필사적으로 준비한 야쿠르트 240개를 가지고 홍보활동에 전념했는데요, 과연 그 결과는 어땠을까요...?
 

 


짜잔~! 오늘의 베스트컷입니다. 정말 잘 나왔죠? 한국 아주머니를 뛰어넘어 국제적으로 넘나드는 한국야쿠르트의 위 to the 엄!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고등학생 친구들에게도~!


 


팀원 중 한명이 고등학생에게 야쿠르트를 전달하다가 후배들을 만나기도 했답니다. 교복이 본인이 다니던 학교의 교복과 비슷해서 혹시나 하고 물어봤는데 역시나였다는! 야쿠르트로 대.동.단.결! 수능 대박 나세요~! :D

 

 

 
1시간 정도 지났을 때는 모두들 살짝 지쳐서 단체로 다가가 이벤트로의 참여를 요청하기도 했어요.

 

 

 

열심히 참여해주시는 대학생들의 모습이 아름답네요. 건강한 습관 365 꼭 챙겨가세요~! ^^  

 

 

 

모든 활동을 마친 후에는 인증샷을 빼놓을 수 없겠죠? 다들 수업 끝나자마자 쉬지도 못하고 3시간이나 홍보활동을 하느라 초췌한 모습들이었지만, 그래도 괜찮아! 열심히 한국야쿠르트를 알렸잖아~!

 

그래서 이렇게 수고했다는 의미로 저희들끼리 맛있는 식사도 했습니다. 식사를 하면서도 야쿠르트아줌마 옷을 벗어던지지 못하는 저희 에이스팀, 진정한 한국야쿠르트 대학생스토리텔러단의 에이스가 아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