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스페셜/건강연구소 이벤트

눈오는 날 생각나는 음식 추천하고 선물 받자!

 

추운 겨울, 그것도 하얀 눈이 펑펑 내리는 날이면 여러분은 어떤 음식이 떠오르시나요? 비가 오는 날이면 기름에 지글지글 부쳐 먹는 부침개가 생각나듯이 눈오는 날이면 생각나는 음식이 있으실 거예요.

 

 

 

저는 뜨끈한 국물과 통통한 면발이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우동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요, 사진만 봐도 벌써부터 입 안에 침이 고이는 듯 하네요. ^^

 

 

 

눈오는 날 생각나는 겨울철 대표간식 하면 호빵을 빼놓을 수 없겠죠? 야채호빵, 피자호빵, 고구마호빵, 카레호빵 등 호빵의 종류도 참 다양해져 선택의 폭이 넓어졌는데요,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 호빵은 역시 단팥호빵이 진리가 아닐까 싶어요. ^^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눈오는 날 생각나는 음식!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심지어 생선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다는 국민간식 붕어빵이에요. 최근에는 이 붕어빵 역시 슈크림이 들어간 붕어빵부터 초콜릿, 피자, 잡채 등이 들어간 붕어빵까지 종류가 다양해졌다고 하는데요, 눈오는 날 따뜻한 이불 속에서 호호 불어가며 붕어빵을 먹는 상상만 해도 행복해지는 것 같네요. ^^ 

 

 

눈오는 날 생각나는 음식 추천 댓글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15년 12월 8일 (화) ~ 12월 17일 (목)

 

당첨자 발표일

2015년 12월 22일 (화)

 

경품 발송일

2015년 12월 24일 (목)

 

경품 

                              

 

                             도미노피자                                파리바게뜨                                   빙그레

                 모바일 기프트 2만원권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기프티콘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   

           (2명)                                         (3명)                                         (5명)        

  

 

여러분들은 하얀 눈이 펑펑 내리는 날이면 특별하게 생각나는 음식이 있으신가요? 눈오는 날 생각나는 나만의 특별한 음식이 있다면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모바일 기프트 2만원권과 파리바게뜨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한국야쿠르트 그랜드 야쿠르트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참여 예시

(비밀 댓글로 달아주세요~!)

 

추운 겨울에 아빠가 퇴근하시면서 늘 사오시던 따뜻한 호빵이 생각나요!


이름 : 이영숙 / 전화번호 : 010-0000-0000

 

 

한국야쿠르트 블로그 이벤트 개인정보 취급방침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 수집항목: 이름, 연락처
- 이용목적: 이벤트 진행 및 경품 발송

개인정보 취급 및 위탁
- 이벤트의 당첨자 확인 및 경품 발송에 대한 업무는 위탁업체인 (주)크리에이티비젼과 함께 진행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 이벤트의 진행이 완료되는 시점인 이벤트 종료일 후 1개월 이후에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삭제하여 이벤트의 모든 정보를 폐기합니다. (단, 관련 법규에 별도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보관)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