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스페셜/건강연구소 이벤트

[힘을내요 슈퍼파워~! 2탄] 한국야쿠르트 새로운 CI 알리기 대작전~!

 

 안녕하세요, 한국야쿠르트 대학생 스토리텔러단 ‘우리팀’ 팀입니다!

 

지난 <힘을내요 슈퍼파워~! 1탄>에서는 저희 팀의 미션 준비 과정을 보여드렸다면 이번 2탄에서는 팀 미션 수행과정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1. 팀 미션 수행 시작 – 야쿠르트아줌마로 변신!


짜잔~!! 일일 야쿠르트아줌마로 변신한 저희들의 모습 어떤가요?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아직까지는 다들 부끄러워하는 표정들이 역력한데요, 하지만 금세 부끄러움은 멀리 날려버리고 시민 여러분들에게 당줄이기 캠페인과 한국야쿠르트의 새로운 로고를 설명하고 있는 ‘우리팀’팀의 모습입니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한국야쿠르트의 새로운 로고를 알리겠다는 열정과 사명감으로 가득 찬 모습입니다! ^^

 


2. 시민들과 함께 - 맞히고! 제품 받고! 사진 찍고! 

 

 

 

저희가 힘을 드리려고 계획한 이벤트지만, 오히려 먼저 다가와 주시고 함께 사진도 찍어주시며 응원해주셨던 많은 시민 여러분들 덕분에 저희도 힘이 불끈불끈 솟아났답니다!

 

 

3. 당신을 응원합니다! – 힘을내요 슈퍼파워


날이 어두워지면서 퇴근길의 많은 직장인분들과 학생들의 피곤한 모습을 보며 더욱 더 응원을 열심히 하며 제품을 나눠드렸습니다. 제품을 모두 나눠드리고 준비한 스케치북 이벤트용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렇게 스케치북이벤트용 사진을 다 찍고 나서야 저희의 팀 미션이 끝났는데요, 무척이나 피곤했지만, 모두 칭찬의 말을 아끼지 않으며 저희는 늦은 저녁식사를 가졌습니다.

 

끝으로 이날 일일 야쿠르트아줌마가 되어 한국야쿠르트의 새로운 로고와 건강을 위한 당줄이기 캠페인을 알렸던 일은 저희 '우리팀'팀에게 있어 평생 동안 기억에 남을 보람 있고, 뜻깊은 경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