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나의 건강을 지켜줄 하이프레시 캡슐 4인방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건강이 중요시되고 있는 요즘,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기 위해서는 면역력을 증진시켜 예방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데요. 어디서든 쉽게 캡슐 섭취를 통해 여러분의 건강을 지켜줄 하이프레시 캡슐 4인방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비타민 D 츄어블 2000 IU






비타민 D는 햇빛의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통해 체내에서 합성되는 비타민이에요. 체내에 칼슘 흡수를 도와 뼈를 단단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최근에 외출이 어려워 햇빛을 보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럴 때 비타민 D 츄어블 2000 IU 섭취를 통해 부족한 비타민 D를 보충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 외에도 튼튼한 골격 형성이 필요한 성장기의 아이들, 뼈 건강관리가 필요한 노년층에게 추천드려요!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씹어 먹을 수 있는 간편함 덕분에 지속적인 비타민 D 섭취가 가능하답니다.

 

MPRO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평소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하거나 장시간 앉아 있어 장이 불편한 분들 집중해 주세요. MPRO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는 한국야쿠르트 특허유산균 HY7715로 답답하고 더부룩한 장을 집중 관리해 줍니다. 하루 2캡슐로 장에 유익한 100억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유산균 전용 용기로 개봉이 간편하고 휴대가 용이하며 살아 있는 유산균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어요.

 

아이브라이트 루테인 플러스



피곤하고 흐릿한 눈을 맑고 선명하게 하고 싶다면 아이브라이트 루테인 플러스를 추천드려요. 아이브라이트 루테인 플러스는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에 도움을 주는 헤마토코쿠스 추출물, 눈의 피로도 개선을 도와주는 마리골드 꽃 추출물,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 A가 한 캡슐에 모여 있어요. 컴퓨터로 주로 업무를 하고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딱 맞는 프리미엄 눈 건강 제품입니다. 현재 유제품 정기배송 주문 시 루테인 플러스 1개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MPRO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다음은 MPRO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입니다. 물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2억 CFU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트레스 등으로 장의 건강 상태가 염려되시는 분, 민감하고 예민한 장을 가진 어린이, 장 내 유산균이 감소하여 장 기능이 원활하지 못한 연장자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몸에 좋은 약이 쓰다는 건 옛말! 언제 어디서든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고, 야쿠르트 츄어블 제형으로 온 가족이 맛있게 건강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에요.

 

지금까지 건강 지킴이 하이프레시 캡슐 4인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이프레시 캡슐 4인방을 통해 우리 가족 모두 건강 지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