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매일 아침 가벼운 한 끼 식사 잇츠온 하루두부 2종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혹시 오늘 아침 식사하셨나요? 바쁜 일상에 아침밥을 챙겨 먹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닌데요. 아침밥은 우리의 뇌를 잠에서 깨우는 첫 번째 과정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아침밥이 중요하다는 이야기인데요. 바쁜 아침, 아침밥을 먹고 싶지만 시간이 없어 챙겨 먹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바로 가벼운 한 끼 식사로 아침을 든든하게 해줄 ‘잇츠온 하루두부 2종’ 입니다.



잇츠온 하루두부 2종


하루 두부는 우리 땅에서 자란 고품질의 국산 콩으로 깨끗하고 정성스럽게 만든 연두부인데요. 강원도 인제의 맑은 물에서 키운 양질의 콩으로 만들어 더욱 진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합니다. 부드러운 연두부는 고소한 맛에 영양도 풍부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답니다. :)



1) 잇츠온 하루두부


잇츠온 하루두부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조그마한 사이즈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데요. 스푼은 물론, 연두부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유자오리엔탈소스도 동봉되어 있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가벼운 한 끼 식사를 즐기고 싶을 때, 식단 관리와 건강관리가 동시에 필요할 때, 영양소 섭취가 필요할 때, 간편한 레시피로 연두부 요리가 필요할 때에는 잇츠온 하루두부를 기억하세요!



* 하루두부를 활용한 맛있는 레시피

그냥 먹어도 맛있는 하루두부를 더욱 맛있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하루두부를 활용한 2가지 레시피를 준비했는데요. 어떤 레시피가 있을까요?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 하루두부 낫또 샐러드


첫 번째는 하루두부 낫또 샐러드입니다. 접시에 샐러드 야채를 깔고 하루두부를 올린 뒤, 낫또를 올리고 소스를 뿌리면 완성! 낫또는 하이프레시에서 만날 수 있는 ‘잇츠온 하루만낫또’를 추천합니다. :)


*재료: 하루두부 1팩, 샐러드 야채, 낫또

*조리방법

1) 접시에 샐러드야채를 깔고 연두부를 올린다.

2) 연두부 위에 낫또를 올리고 소스를 뿌린다.


- 하루두부 돌나물 샐러드


다음은 하루두부 돌나물 샐러드입니다. 먼저 연두부를 한 입 크기로 썰고, 돌나물도 씻어서 한 입 크기로 손질해 주세요. 충분히 불린 보리쌀을 끓는 물에 삶은 뒤 찬물에 헹궈 전분기를 없애주세요. 돌나물과 보리쌀을 드레싱에 버무린 뒤 연두부를 올리면 맛있는 하루두부 돌나물 샐러드 완성!


*재료: 하루두부 1팩, 돌나물 20g, 보리쌀 25g

*드레싱: 국간장 1큰술, 설탕 1큰술, 식초 2큰술

*조리방법

1) 연두부는 한입 크기로 썬다.

2) 돌나물은 씻어 한입 크기로 손질한다.

3) 보리쌀은 충분히 불린 다음 끓는 물에 삶아 찬물에 헹궈 전분기를 없앤다.

4) 손질한 돌나물과 보리쌀을 볼에 담아 드레싱에 버무려 그릇에 담고 연두부를 올려낸다.



2) 잇츠온 하루두부 키즈


성장하는 아이를 위한 건강식, 잇츠온 하루두부 키즈입니다. 아이가 먹는 음식일수록 더 신경 쓰게 되는 재료와 성분! 잇츠온 하루두부 키즈는 고품질로 선별한 100% 국산 콩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일 수 있습니다. 콩 단백질과 칼슘이 듬뿍 들어간 연두부에 아이들 입맛에 딱 맞는 간장소스가 들어 있어 간편하게 먹일 수 있답니다. 영양가 있는 간식이 필요할 때, 다양한 아이 식단이 필요할 때, 아이에게 간단히 아침 식사를 챙겨줄 때는 잇츠온 하루두부 키즈로 해결하세요. :)



*하루두부 키즈를 활용한 맛있는 레시피

우리 아이에게 좀 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이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하루두부 키즈를 활용한 2가지 레시피로 준비해보세요.


- 하루두부 브로콜리 죽


첫 번째로 소개할 레시피는 하루두부 브로콜리 죽입니다. 끓는 물에 마늘과 브로콜리를 데친 후, 믹서기에 연두부를 넣고 같이 갈아주세요. 냄비에 담아 한 번 끓인 뒤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면 간단하게 브로콜리 죽 완성!


*재료: 하루두부 1팩, 마늘 3개, 브로콜리 1/8송이, 소금, 후추

*조리방법

1) 마늘과 브로콜리는 끓는 물에 데친다.

2) 끓는 물에 데친 마늘과 브로콜리를 연두부와 함께 믹서에 넣어 간다.

3) 냄비에 담아 한번 끓인 뒤 소금 및 후추로 간한다.



- 하루두부 달걀국

두 번째 레시피는 하루두부 달걀국입니다. 먼저 연두부를 한 입 크기로 썰고 양파는 채를 썰어주세요. 달걀은 잘 풀어 소금 간을 하고, 새우젓은 곱게 다져주세요. 냄비에 육수를 넣고 끓으면 채 썬 양파를 넣어 익히다가 연두부와 곱게 간 새우젓을 넣어주세요. 약불에서 달걀을 원을 그리며 넣은 뒤, 불을 끄고 뚜껑을 덮어 뜸을 들이면 달걀국 완성! 달걀은 하이프레시에서 만날 수 있는 ‘잇츠온 신선란’을 추천합니다. :)


*재료: 하루두부 1팩, 달걀 2개, 양파 1/4개, 새우젓 약간, 소금 약간, 멸치육수 500ml

*조리방법

1) 연두부는 한입크기로 썰고 양파는 채썬다.

2) 달걀은 잘 풀어 소금 간 하고 새우젓은 곱게 다진다.

3) 냄비에 육수를 넣어 끓으면 양파를 넣어 익히다 연두부와 새우젓을 넣는다.

4) 약불에서 달걀을 원을 그려 넣고 불을 끈 뒤 뚜껑을 덮어 뜸을 들인다.



3) 하루두부 & 하루두부 키즈 구성품


잇츠온 하루두부에는 스푼과 소스가 동봉되어 있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 하루두부에는 ‘유자오리엔탈소스’, 아이들을 위한 하루두부 키즈에는 ‘아이 간장 소스’가 들어있답니다. :)



* 하루두부 2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지금 하이프레시에서 하루두부 2종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잇츠온 하루두부 구매 시 1+1 혜택을, 잇츠온 하루두부 키즈 구매 시 뽀로로 음료(딸기/밀크 맛 중 랜덤 1개)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주문 시작일: 3월 24일 (화) ~

*배송 기간: 3월 27일 (금) ~ 4월 10일 (금)



지금까지 매일 아침 가볍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잇츠온 하루두부 2종’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제부터 잇츠온 하루두부와 아침 식사 거르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