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화이트데이를 달콤하게 녹여줄 프로바이오틱스 파베 초콜릿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곧 돌아오는 3월 14일은 연인들의 기념일인 화이트데이입니다. 그동안 못다 전한 마음을 전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 매년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무슨 선물을 할지 고민이 된다면 주목해 주세요! 코코브루니와 한국야쿠르트의 야심 찬 합작, 프로바이오틱스 파베 초콜릿을 소개합니다 :)



1. 프로바이오틱스 파베 초콜릿


코코브루니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인데요. ‘프로바이오틱스 파베 초콜릿’은 프로바이오틱스 선도 기업인 저희 한국야쿠르트가 코코브루니와 함께 만들어 낸 제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한 파베 초콜릿이라니! 흔하지 않은 센스 만점 화이트데이 선물이 될 것 같네요. :)


프로바이오틱스 파베 초콜릿은 신선한 국산 원유로 만든 크림을 사용해 풍부하고 진한 맛을 자랑하는데요.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평범해 보이는 파베 초콜릿 속에 한국야쿠르트만의 특허 유산균 ‘HY8002’가 천만 마리 이상 들어있다는 사실! 한입 크기의 초콜릿을 20조각으로 나눠 담아 먹기에도 간편하답니다. :)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판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패키지에도 신경을 많이 썼는데요. 은은한 초록색 바탕에 금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달콤한 초콜릿과 예쁜 패키지라면 이번 화이트데이도 문제없겠죠?


 프로바이오틱스 파베 초콜릿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단독으로 한정 판매 중인데요! 특별한 만큼 오직 한정된 수량만 판매합니다. 지난달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천 개 한정 판매를 실시해 1주 만에 완판을 기록하고, 그 기록에 힘입어 이번 달에도 2,000개 한정 2차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배송은 아이스팩이 담긴 냉장 택배로 진행되니 초콜릿이 녹을까 염려하지 마세요 :)



오늘은 유산균이 함유된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프로바이오틱스 파베 초콜릿’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프로바이오틱스 파베 초콜릿은 어떨까요? 화이트데이를 달콤하게 녹여줄 달~콤한 초콜릿!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프로바이오틱스 파베 초콜릿’을 검색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