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한국야쿠르트 편의점 신상 제품 에이스 히비스커스 & 자몽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낮에는 햇볕이 따뜻한 것을 보니 정말 봄이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저는 봄이 오면 왠지 새콤상콤하고 달달한 음식들이 당기는데요. 세 가지를 다 충족시켜주는 제품은 없을까요?! 새콤상콤한 히비스커스와 자몽이 달달한 야쿠르트와 만났습니다. 오늘은 한국야쿠르트 신제품, ‘에이스 히비스커스 & 자몽’을 소개해 드릴게요 :)


에이스 히비스커스 & 자몽


에이스 히비스커스 & 자몽은 지난달 2월 26일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품인데요! 목이 호강하는 맛인 기존 목호강 에이스에 히비스커스와 자몽을 넣어 더욱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 280ml와 450ml 2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었는데요. 450ml의 대용량 에이스는 왕크니까 왕에이스라고 불러주세요! :)


새콤상콤한 히비스커스와 자몽과 달달한 야쿠르트가 만나 탄생한 에이스 히비스커스 & 자몽! 한국야쿠르트에서 만든 만큼 유산균이 빠질 수 없겠죠? 한국야쿠르트 특허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고, 280ml에는 500억 프로바이오틱스, 450ml에는 800억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어 건강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


기존 목호강 에이스에 들어있던 박하, 배, 모과, 라임에 히비스커스와 자몽을 더한 에이스 히비스커스 & 자몽! 목을 생각하는 야쿠르트는 한국야쿠르트만 만들 수 있습니다  목을 시원~하게 뻥! 뚫어주는 목호강 에이스로 고생하는 목을 호강시켜주세요!


에이스 히비스커스 & 자몽은 오직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편의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데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2+1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오늘은 목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에이스 히비스커스 & 자몽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새콤상콤달달한 에이스 히비스커스 & 자몽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세븐일레븐/미니스톱으로 달려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