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집에서 즐기는 패밀리 홈스토랑! 산줄리아노 바비큐 폭립 2종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요즘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부쩍 늘었는데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니 집에서 밥을 먹는 일도 많아졌습니다. 매번 똑같은 식단이 지겹거나, 특별한 요리가 필요하시다면 주목해주세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만 맛보던 바비큐 폭립을 이제 집에서도 간편하게 차릴 수 있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패밀리 홈스토랑! 오늘은 산줄리아노 바비큐 폭립 2종을 소개해드릴게요. :)



산줄리아노 오리지날 폭립


깊은 맛의 달달한 바비큐 소스와 두툼한 고기가 어우러진 산줄리아노 오리지날 폭립입니다. 산줄리아노 폭립은 돈육이 두툼하게 어우러진 돼지 등쪽의 최상급 로인립만을 원료로 활용했는데요! 오랜 시간 동안 정성 들인 핏물 제거 작업을 통해 돼지고기 특유의 잡냄새를 없애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등심과 갈빗살이 함께 붙어있어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산줄리아노 오리지날 폭립! 고소한 훈제 향과 달콤한 바비큐 소스가 더 해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바비큐 폭립을 집에서 간편하게 드셔보세요. :)



산줄리아노 모짜렐라 크림치즈 폭립


돈육이 두툼하게 어우러진 돼지 등 쪽의 최상급 로인립만을 원료로 활용한 산줄리아노 폭립에 고소함이 일품인 모짜렐라 크림치즈를 더한 산줄리아노 모짜렐라 크림치즈 폭립입니다. 훈제 향과 달콤한 바비큐 소스에 고소한 치즈 맛까지 더해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홈다이닝 메뉴! 


고소한 모짜렐라 크림치즈 소스는 퐁듀처럼 찍어 먹거나, 폭립 위에 넓게 뿌려서 드셔보세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추천해 드립니다 :)


간편한 산줄리아노 폭립 요리 방법

1PACK(500g) 2인분의 폭립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 [전자레인지] 700w 기준 7분간

- [오븐] 예열 후 10분간

- 모짜렐라 소스는 냉동된 경우,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간


배송 안내

- 본 제품은 1일 이내 오전 9시 이전 결제건까지 당일 택배 발송 (주말, 공휴일 및 전일 제외)

- 토요일, 공휴일 수령이 불가능하실 경우 토요일, 공휴일 전날을 제외한 날짜에 주문해주세요!

- 제주 및 도서산간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 단순 교환 및 반품 관련 문의 번호: 070-8680-5638




지금까지 집에서도 근사한 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산줄리아노 바비큐 폭립 2종’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산줄리아노 바비큐 폭립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 또는 지인들과 집에서 ‘홈스트랑’을 열어 좋은 시간 보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