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 Hy 핫브루 바닐라라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하는 홈카페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현대인들에게 ‘커피’는 바쁘고 지친 일상을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필수품’이 되었는데요. 커피 마시는 일을 ‘수혈한다’라고 할 정도로 우리네 일상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카페에 방문하는 대신 집에서 커피를 만들어 먹는 일명 ‘홈카페’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하이프레시도 유행을 따라가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 Hy 핫브루 바닐라라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하는 홈카페로 여러분들을 초대할게요. :)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15℃ 찬물에서 ‘High Presso’ 압력을 가해 커피를 우려내는 새로운 방식을 사용하여 콜드브루의 부드러움은 더하고, 커피의 풍미를 살린 아메리카노입니다. 기존 콜드브루 추출액 대비 고압력 추출로 더 맛있는 콜드브루 아메리카노가 탄생하였습니다 :)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단맛, 신맛, 감칠맛 등 다양한 맛에 향기까지 뛰어난 ‘아라비카 원두 온두라스’와 ‘아라비카 원두 에티오피아’를 50:50 비율로 블렌딩 후, 미디엄 로스팅을 했는데요! 부드러우면서도 플로럴한 커피 향의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로 일상에 기분 좋은 커피 향을 더해보세요. :)



Hy 핫브루 바닐라라떼


Hy 핫브루 바닐라라떼는 ‘고온’(90℃), ‘High Presso’ 고압력을 가하는 정통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뽑은 추출액을 사용하여 커피 본연의 다크한 풍미는 살리면서 부드러운 우유와 바닐라 추출액으로 달콤함을 더했습니다.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Hy 핫브루 바닐라라떼를 추천합니다!


Hy 핫브루 바닐라라떼는 향이 풍부한 ‘아라비카 원두 에티오피아’와 커피의 진한 맛이 풍부한 로부스타 원두인 베트남 원두를 50:50 비율로 블렌딩 하여 미디엄 로스팅을 하였는데요. 우유의 부드러움은 살리면서도 커피 본연의 맛은 잃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진한 커피 향과 함께 어우러지는 달콤한 바닐라 향의Hy 핫브루 바닐라라떼로 달달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액상스틱 / Hy 핫브루 바닐라라떼 액상스틱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와 Hy 핫브루 바닐라라떼는 액상스틱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원액의 신선함을 담은 액상스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 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한 포에 6개씩 들어 있어요!)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를 활용한 레시피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를 활용하여 더 맛있게 커피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 위해 세 가지 레시피를 준비했는데요! 이 레시피만 알면 완벽한 홈카페 ‘ON’ 가능! :)

1. 아포가토: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만 넣으면 아포가토 완성!

2. 아이스 라떼: 깔끔하고 고소한 우유에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만 넣으면 아이스 라떼 완성!

3. 큐브 라떼: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를 얼음 틀에 얼린 후 우유를 부어주면 녹을수록 맛있는 큐브 라떼 완성!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 Hy 핫브루 바닐라라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하는 홈카페 어떠셨나요? 하나만 시켜도, 정기배송을 신청해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 필요한 만큼 부담 없이! 거기에 원하는 요일, 시간에 전달까지 가능하니, 언제든지 나만의 홈카페를 열어 힐링 가득한 커피타임을 즐겨 보세요.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