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식약처 1일 권장량 100%에 꼭 맞춘 비타민, 브이푸드 신제품 6종 출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환절기의 큰 일교차에 면역력 떨어지기 쉬운 요즘, 불규칙한 식습관과 생활 패턴, 스트레스 등으로 

늘 바쁘고 피곤한 현대인들에게 이제 비타민 섭취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죠! 

하지만 아무리 몸에 좋은 비타민이라도 음식처럼 과식하면 안 된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비타민 섭취 부족 및 과잉섭취는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적정량에 꼭 맞춘 ‘권장 섭취량’이 중요하다는 사실! 

식약처 지정 1일 권장 섭취량에 100% 맞춰 설계해 넘치거나 부족함 없이 섭취 가능한 

<브이푸드>의 신제품 6종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



20가지 비타민 & 미네랄을 한 번에 <멀티비타민미네랄>


이런저런 다양한 비타민을 따로 챙겨 먹기 귀찮다면? 

챙겨 먹어야 할 필수 영양소를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브이푸드 멀티비타민미네랄>이 있습니다!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 등 20가지 필수 영양소를 빈틈없이 꽉 채워 하나만으로 여러 가지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

특히 불규칙한 식습관 및 다이어트로 영양이 부족하거나,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체력이 걱정되시는 분,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활력과 에너지 보충을 원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

*섭취량: 1일 2회, 1회 2정



지친 하루에 활력 충전! <비타민 B 복합>


지금처럼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커진 일교차에 몸이 적응하지 못해 활력이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환절기에 꼭 챙겨야 할 영양소 중 하나가 비타민  B 군인데요. 특히 이 비타민 B 군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몸속에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남은 양은 체외로 배출되기 때문에 매일 섭취하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브이푸드 비타민 B 복합>은 활력 충전을 위한 에너지 대사에 필수적인 비타민 B 군 6종(비타민 B1/비타민 B2/비타민 B6/비타민 B12/비오틴/엽산)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입안/혀 밑에서 녹여먹는 ‘설하정 비타민’으로 물 없이 어디서나 간편히 섭취가 가능하니 회식이나 야근이 잦은 직장인분들과 특히 체력 관리가 필요한 수험생에게 추천드립니다.

*섭취량: 1일 1회, 1회 1정



강력한 항산화 효과, 필수 비타민 <비타민 C>


어느 때보다 면역력이 중요한 요즘, 비타민 C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대중적인 비타민입니다. 

이러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비타민 C는 결합 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인 것은 잘 알고 있지만 대부분 부족하게 섭취하고 있다는 것이 현실입니다.

식물과 대부분의 동물은 체내에서 비타민 C를 합성할 수 있지만, 사람의 경우 체내에서 자연 합성할 수 없어 반드시 식품 형태로 섭취해야 하는데요. 이에 비타민 C는 우리가 먹는 식품으로 충분히 섭취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식품으로 섭취 시 비타민 C의 산화되는 성질 때문에 저장, 조리법에 따라 파괴되기 쉽습니다. 또한 비타민 C는 ’수용성비타민’으로 사용하고 남은 양은 체외로 배출되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꼭! 채워주고 매일 섭취하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브이푸드 비타민 C>는 평소 채소, 과일을 자주 섭취하기 힘드신 분들이나 다이어트로 영양이 부족한 분, 

풍부한 영양 섭취가 필요한 임산부/어린이/청소년/노약자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섭취량: 1일 1회, 1회 5정



뼈 건강을 위해 햇빛 에너지 충전! <비타민 D>


따뜻한 봄볕이 들지만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야외 활동량을 줄여야 하는 때!

이렇게 야외 활동 부족으로 햇빛을 충분히 쐬지 못할 때에는 체내에 칼슘의 흡수를 도와 뼈를 단단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D의 결핍이 증가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건강기능 식품을 통한 비타민 D 섭취를 통해 하루 한 번 햇빛 에너지를 충전해 줘야 합니다. 

비타민 D는 칼슘과 인의 흡수 및 이용,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데요. 

<브이푸드 비타민 D>는 주로 실내 생활을 하시는 분들이나 뼈 건강 관리 가 필요한 노년층, 갱년기 여성, 임산부 등에게 추천드립니다!  

*섭취량: 1일 1회, 1회 1정



신경 & 근육 건강을 위한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다른 영양소들 보다 생소해 섭취에 신경 쓰지 못하는 영양소지만 신경을 안정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이완 시키는 역할을 하며, 결핍 시 근육 경련부터 두통이나 불면증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잘 챙겨 먹어야 합니다! 

특히 정제된 식품이나 가공식품을 많이 섭취하는 경우 마그네슘이 부족할 수 있어 추가로 보충을 해줘야 합니다.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근육 건강, 에너지 이용을 위해 꼭 필요한 마그네슘 섭취가 필요하시다면, <브이푸드 마그네슘>을 추천해 드립니다. :)

*섭취량: 1일 1회, 1회 2정



빈틈없이 챙기는 뼈 건강 관리 <칼슘>


현대인의 고치기 힘든 습관 중 하나가 바로 불규칙한 식습관과 불균형한 영양 섭취인데요.

이로 인해 가장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 중 하나가 칼슘입니다. 내일의 뼈 건강을 위해 더 늦기 전에 뼈 건강 관리를 시작해야 할 때, 

건강기능식품을 통한 칼슘 보충이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 필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성장기에 충분한 칼슘 섭취는 뼈와 치아 형성에 도움을 주고, 40대 이후에는 뼈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영양소 중 하나입니다. 아일랜드 해조류에서 유래한 원료로 설계한 자연 유래 칼슘, <브이푸드 칼슘>은 뼈가 약해지는 임산부나 중년층, 튼튼한 골격 형성이 필요한 성장기 청소년, 인스턴트 섭취가 잦거나 식품을 통한 칼슘 섭취가 부족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특히 장년층 골다공증 환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서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섭취량: 1일 2회, 1회 2정


브이푸드 출시 기념 이벤트


EVENT 1. 10일분 추가 증정 이벤트

1) 브이푸드 멀티비타민미네랄 (61,000원 -> 54,900원)

- 80g(500mg X 160정): 본품(500mg X 120정X 1병) + 증정품 (500mg X 40정 X 1병)

2) 브이푸드 비타민C (32,000원 -> 28,800원)

- 40g(200mg X 200정): 본품(200mg X 150정X 1병) + 증정품 (200mg X 50정 X 1병)


EVENT 2. 10% 할인 쿠폰 이벤트

단 10일 동안! 브이푸드 제품 2종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 일시: 4/13(월)-4/22(수)

- 대상: 브이푸드 신제품 구매 고객 (브이푸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B 복합, 비타민 D)

- 증정: 브이푸드 10% 할인쿠폰 (최대 1만원 할인)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ID 당 1회 발급입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https://bit.ly/2XvSeDk


이제 여러분에게 딱 맞는 비타민을 딱 맞는 권장량으로 꾸준히 섭취하는 일만 남았는데요!

하이프레시에서는 매일 먹는 건강기능식품을 놓치지 않고 꾸준히 드실 수 있도록 

하이프레시만의 ‘정기배송’으로 한 번 더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내일의 건강을 위한 적정량의 비타민 섭취, 잊지 말고 <브이푸드>로 시작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