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건강하고 맛있는 건강즙 잇츠온케어 칡뿌리진 출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바쁜 현대 사회에서 건강까지 챙기는 건 쉬운 일이 아닌데요. 바쁘지만 활력 있는 하루를 위해 건강관리를 꾸준히 하고자 하시는 분들 주목해 주세요! 하이프레시에서는 건강한 자연소재를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잇츠온케어 건강즙 3종이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오늘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잇츠온케어 건강즙 ‘칡뿌리진’을 소개해드릴게요.



잇츠온케어 칡뿌리진


국내산 칡뿌리를 진하게 내려 한 포에 고이 담은 잇츠온케어 칡뿌리진! 우리나라 토양의 기운을 받고 자란 생칡뿌리만을 채집하여, 칡뿌리추출액 100%만을 한 포에 그대로 담았습니다. 믿고 드실 수 있도록 합성향료와 감미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건강하고 안전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칡뿌리 특유의 텁텁한 맛 때문에 칡뿌리즙이 꺼려지셨던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잇츠온케어 칡뿌리진은 텁텁한 맛의 전분기를 제거한 고형분 함량 8.5% 칡뿌리추출액으로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




15개를 구매하실 경우 선물세트에 포장하여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부모님 또는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 딱! 좋습니다. 평소에 체력이 염려되어 기력 보강을 원하시는 우리 부모님, 평소에 회식 자리나 술자리가 잦은 지인분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건강즙으로 활력 있는 하루를 선물해보세요. :)



잇츠온케어 건강즙 3종


잇츠온케어 건강즙은 칡뿌리진 외에도 석류진, 흑마늘진도 있습니다. 석류는 페르시아에서 여성의 과일이라 불리며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먹던 건강 과실이죠. 석류 1개분을 신선하게 착즙한 잇츠온케어 석류진! 프리미엄 여성 건강 음료를 찾고 계신다면 잇츠온케어 석류진을 추천해 드립니다.


잇츠온케어 흑마늘진은 남해산 흑마늘 1개분의 추출액을 고이 담았는데요. 흑마늘은 활력의 상징이기도 한데요. 생마늘을 숙성한 흑마늘은 빛깔이 검고 달짝지근한 감칠맛을 가지고 있어, 생마늘 특유의 아린 맛이나 냄새로 인한 불쾌감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평소 손발이 차거나 저리신 분 또는 흑마늘 그대로의 효능으로 건강관리 하시고 싶은 분께 잇츠온케어 흑마늘진을 추천합니다. :)



오늘은 한국야쿠르트의 건강즙 브랜드 잇츠온케어의 신제품 칡뿌리진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칡뿌리진, 석류진, 흑마늘진 모두 15개 구매 시 선물세트에 포장하여 받아볼 수 있는데요! 특히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표현하는 날이 많은 가정의 달 선물로 잇츠온케어 건강즙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