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2020 5월 황금연휴에 뭐 하지? 하이프레시와 집에서 잘 먹고 잘 노는 법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드디어 2020년도 유일한 황금연휴가 다가왔습니다!

2020년도에는 유독 공휴일이 적어서 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휴일인데요. 하지만 아직 방심은 금물! 사회적 거리두기가 5월 5일까지로 연장되었기 때문에 장거리, 장시간 외출은 자제하고 이번 연휴는 집에서 즐겁고 알차게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들의 외출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하이프레시가 5월 황금연휴를 누구보다 잘 먹고 잘 노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멀리 갈 필요 없이 대세는 #방구석캠핑


날씨가 좋아지는 계절에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멀리 캠핑을 떠나는 분들이 많은데요. 요즘은 멀리 가지 않아도 집안 방구석, 옥상, 테라스에서 즐기는 ‘방구석 캠핑’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기 방송 프로그램 및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이 방구석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실제로 야외로 캠핑을 가지 않아도 햇살 좋은 창가, 창문을 통해 불어오는 바람을 즐기며 집안에서 텐트, 캠핑 용품 등으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 완벽한 캠핑을 위해 간편하고 쉽게 해먹을 수 있는 밀키트로 맛있는 캠핑 음식까지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캠핑에 빠질 수 없는 고기는 부드러운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의 ‘밀키트 프라임스테이크’로 새송이 버섯, 방울토마토, 웨지감지, 아스파라거스까지 함께 곁들여 고급스러운 한 끼를 드실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캠핑에 딱 어울리는 얼큰하고 따뜻한 ‘쟌슨빌 사골부대찌개’나 ‘우삼겹 순두부찌개’까지 밀키트로 함께 즐기면 그 어떤 캠핑장 부럽지 않을 거예요. 😊

방구석 캠핑 음식 장만을 위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밀키트 구매하러 가기>

*프라임스테이크

*쟌슨빌 사골부대찌개 

*우삼겹 순두부찌개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소풍 #테라스피크닉


준비할 것이 많은 캠핑이 부담스럽다면 간단한 간식거리와 돗자리만 챙겨 테라스나 옥상으로 나서는 것만으로 ‘테라스 피크닉’, ‘루프탑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데요. 가까운 한강, 공원도 좋지만 사람 많은 곳을 피해 언제든 떠날 수 있는 우리 집 테라스 또는 루프탑에서 좋아하는 음식과 좋아하는 영화, 음악을 들으며 나만의 소풍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실컷 늦잠을 자고 일어나 기분 좋은 햇살이 쏟아지는 늦은 아침, 이른 점심에 브런치로 매일 신선하게 배송 가능한 다양한 맛의 그린키트 샐러드와 프리미엄 샌드위치에 간편하게 준비 가능한 HY 콜드브루/핫브루 프리미엄 커피까지 함께 즐겨 보세요. 지금 하이프레시에서 홈 피크닉을 위한 브런치 세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간편하게 주문만 하면 집 앞까지 도착하는 신선한 제품들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 


어디로든 떠날 수 있는 #랜선여행


휴일이 연달아 있는 황금연휴를 기회 삼아 떠나곤 했던 해외여행도 이번 연휴에는 잠시 쉬어 가야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에 과거 여행 사진을 찾아 다시 올리는 ‘방구석 여행’이나 유명 해외여행지에 자신의 모습을 합성해 올리는 ‘어디 갈래 챌린지’가 SNS 상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많은 분들이 집에서 로드뷰를 통해 여행지를 둘러보는 ‘랜선 여행’을 하고 있다는데요.

이런 랜선 여행을 더 실감 나게 해주는 꿀팁! 랜선 여행을 하며 밀키트로 여행하고 싶은 곳의 음식을 맛보는 것입니다.

하이프레시 잇츠온 밀키트에서 중국의 고추잡채 & 꽃빵, 멕시코의 치킨 퀘사디아, 스페인의 감바스 알하이요, 동남아에서 즐겨 먹을 수 있는 훈제오리월남쌈까지 다양한 나라의 대표 음식들을 집에서 간편히 해먹을 수 있습니다! 😊 


<해외 음식 맛보러 가기>

*고추잡채 & 꽃빵

*치킨퀘사디아

*감바스 알하이요

*훈제오리월남쌈


밀키트 뿐만 아니라 하이프레시에서 직접 수입해 배송하는 산줄리아노 바베큐 폭립부터 하이프레시 어플을 통해 프랑스 직구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정통 프랑스빵, 샤퀴테리까지 맛있는 각국의 음식과 함께 전 세계 곳곳 여행하는 느낌을 만끽해보세요! 


*산줄리아노 오리지날바베큐폭립

*프랑스 직구 서비스는 하이프레시 어플 – 해외구매여행 탭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생각만 해도 설레는 오랜만에 찾아온 황금연휴! 하이프레시와 함께라면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집에서도 알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번 연휴도 하이프레시로 잘 먹고, 잘 놀고 잘 쉬면서 바쁜 일상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는 잠시 내려놓아 보세요.

그럼 좋은 연휴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