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이벤트] 가정의 달 맞이, 하이프레시 고객감사 이벤트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어버이날, 어린이날 등 가족에 대한 사랑과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날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입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하이프레시에서 특별한 선물세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어떤 선물들이 구성되었는지 보러 가볼까요? :)



온 가족 모두가 ‘든든한’ 선물세트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든든한’ 선물세트입니다. ‘잇츠온 하루곡물 4종 선물세트’(멀티그레인/블랙그레인/단호박/퍼플그레인)는 여러 종류의 곡물이 들어있어 간편하고 든든하게 드실 수 있는데요. 한 박스에 총 12개(제품별 3개씩)가 들어있어 온 가족이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골라 다 같이 즐기기에 좋습니다. :)


‘잇츠온 케어온 검은깨 & 콩’은 수술 전/후로 영양보충이 필요하시고 일반 음식물 섭취가 어려우신 환자분들을 위해, 9g의 단백질, 2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한국야쿠르트 대표 유산균 사균체, 22가지의 곡물과 콩 등 가득 찬 영양과 고소한 맛을 한 팩에 담은 환자용 균형영양식입니다. 

한 박스에 총 20개가 들어 있으며, 부모님, 지인들의 건강을 챙기며 사랑도 전하세요.


*선물세트 구매하러 가기

-하루곡물 4종 선물세트 

-잇츠온 케어온 세트 



품격 있는 ‘프리미엄’ 선물세트

받는 분들로 하여금 특별함을 선사해 주는 ‘프리미엄’ 선물세트입니다. ‘잇츠온 꽃돌김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돌김에 천일염을 바른 바삭 고소한 꽃돌김 선물세트입니다. 원초가 꽃잎 모양을 하고 있어 ‘꽃돌김’이라고 불리는 이 돌김은 일반 돌김보다 감칠맛과 단맛이 높아 맛과 향이 풍부합니다. 갓 구워낸 바삭한 식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고 선물하기에도 고급스러운 캔 포장으로 구성된 꽃돌김 선물세트!를 선물해보세요. :)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선물세트는 상위 2~3%에 해당하는 프라임 등급의 ‘척아이롤’ 스테이크 ‘프라임스테이크 선물세트’입니다. 윗등심과 목살이 포함된 부위로 부드러운 마블링이 함유되어 정통 스테이크 본연의 풍미를 즐기실 수 있는데요. 사랑하는 가족에게 선물하여 풍부한 맛과 육질의 경험을 선사해보세요!


*선물세트 구매하러 가기

-꽃돌김 선물세트

-프라임스테이크 선물세트



우리한우, 우리한돈, ‘스테디셀러’ 선물세트 고기! 

“선물은 역시 고기가 최고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하이프레시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농협안심축산의 선물세트입니다. 총 3가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국내산 과일로 만든 맛있는 수제 양념 소스로 부드럽고 맛있는 옛날 수제 양념구이를 집에서 맛볼 수 있는 ‘농협 안심돼지 양념갈비세트’! 지금 41% 가까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1등급 하우로 로스와 불고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로스정육 선물세트’, 불고기용, 국거리용, 산적용으로 구성된 ‘실속한우 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보세요! 아이스박스 내에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 후 배송되니 신선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농협안심축산 선물세트 구매하러 가기

-안심돼지 양념갈비세트

-안심한우 특판세트

-안심한우 실속세트



제주직배송 ‘싱싱한’ 수산물 세트

싱싱한 제주 직배송 수산물인 제주어가의 생선 선물세트입니다. ‘원조 밥도둑 세트’ 참고기, 고등어세트는 청정 제주 바다에서 잡은 뒤 배에서 급랭시킨 후 최적의 온도로 신선함을 유지하였습니다.
귀하기로 유명한 제주 은갈치로 구성된 ‘갈치대세트’는 정성 어린 손길로 한 마리 한 마리 올려 은빛 비닐이 잘 보존되고 낚아 올릴 때까지 살아 있는 상태로 올라오기 때문에 최고의 신선도를 유지하였습니다.
제주어가 선물세트는 제주 추자도 인근 청정해역에서 잡아 엄선 선별하여 신선도가 뛰어납니다. 양질의 국내산 천일염으로 저염 숙성하여 짜지 않고 부드럽고 담백한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데요!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신선하게 보관한 진공포장으로 최고의 신선도와 맛, 성분을 전달해드리는 선물세트입니다. 별도 손질 없이 간편하고 쉽게 굽기만 하면 근사하고 맛있는 반찬으로 맛볼 수 있다는 장점까지! :)

*제주어가 선물세트 구매하러 가기

하이프레시에서 준비한 고객 감사 이벤트! 마음에 드시나요? 소개해드린 선물세트 외에도 홍삼, 비타민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지금 하이프레시에서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기 딱 좋은 다양한 선물세트를 만나보세요! J

 

*이벤트는 하이프레시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https://bit.ly/2xf23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