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라이프]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은 하이프레시 제품 추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바쁜 아침에 끼니까지 챙겨 드시기 힘드시죠? 아침밥의 중요성은 익히 들어와 대부분 알고 계실 텐데요! 바쁜 아침에 가볍고 간단하게 끼니를 챙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은 하이프레시 제품을 추천해드릴게요. :)



매일 아침 가벼운 한 끼 식사 <하루두부>


아침에 가벼운 한 끼로 딱! ‘잇츠온 하루두부’는 우리 땅에서 자란 고품질의 국산 콩으로 깨끗하고 정성스럽게 만든 연두부입니다. 강원도 인제의 맑은 물에서 키우고, 엄선한 양질의 콩으로 만들어 더욱 진하고 고소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연두부는 맛과 영양도 풍부하여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음식인데요. 연두부와 조화로운 산뜻한 유자 오리엔탈 소스가 동봉되어 있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스푼도 함께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셔보세요. :)


*하루두부 구매하러 가기



신선하게 만나는 국산콩 낫또 <하루만낫또(2개입)>


낫또는 미국 건강 전문지 ‘헬스’에서 선정한 세계 5대 건강식품인데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다고 알려진 발효식품입니다. 엄선된 국내산 콩으로 만들어진 ‘잇츠온 하루만낫또’는 수십 번의 테스트를 거쳐 최적의 맛으로 완성된 간장소스와 겨자소스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신선한 국산콩 낫또를 2개입 소량 포장으로 부담 없이 간편하게, 맛있게, 건강하게 드셔보세요. :)


*하루만낫또 구매하러 가기



< 하루두부낫또세트 할인 이벤트! >

5월 29일(금)까지 2가지로 구성된 세트를 22%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1) 하루두부+하루낫또 SET: 9,900원

2) 유아반찬+하루두부키즈+뽀로로음료 SET: 14,900원

*이벤트 바로 가기



영양 있는 한 끼, 마시는 야채스프 <하루야채스프>


15가지 다양한 야채가 부드럽고 맛있는 스프로 재탄생한 ‘잇츠온 하루야채스프’! 15가지 야채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단백질, 식이섬유, 베타카로틴까지 영양을 담았습니다. 충분히 흔들어서 바로 마시거나,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어 편리하고 든든하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물성으로 마시기 편하고, 차갑게 먹어도 따뜻하게 먹어도 맛있는 하루야채스프로 든든하고 영양 있는 한 끼 어떠세요? :)


*하루야채스프 구매하러 가기



곡물이 들어있는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 <잇츠온 하루곡물>


어디서나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잇츠온 하루곡물’입니다. 9가지 곡물&견과 &콩이 들어있어 든든한 하루곡물 블랙그레인, 14가지 채소&과일&곡물과 보라색 채소, 과일이 들어있어 든든하면서 상큼한 향이 살아있는 하루곡물 퍼플그레인, 11가지의 곡물&견과&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하루곡물 멀티그레인!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데요. 거기에 8가지 곡물&견과&콩, 단호박이 들어있어 고소한 맛의 하루곡물 단호박까지 총 4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 따라 드셔보세요. :)


*하루곡물 구매하러 가기

- 하루곡물 블랙그레인

- 하루곡물 퍼플그레인

- 하루곡물 단호박

- 하루곡물 멀티그레인



여유로운 아침에 즐기기 좋은 <브런치 세트>


평소보다 여유로운 주말이나 휴일 아침에는 하이프레시 ‘브런치 세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샌드위치와 큐브식빵, 그리고 브런치에 빠질 수 없는 신선한 야채와 과일로 구성된 그린키트까지! 여기에 간편하게 물에 타서 먹기 좋은 액상 커피와 신선한 우유도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하이프레시에서 브런치 세트를 만나보세요. :)


*브런치 세트 구매하러 가기

- 리코타치즈 그린키트+샌드위치 2종+액상스틱(핫)

- 닭가슴살 그린키트+샌드위치 2종+우유930 

- 밤식방 & 크림치즈 & 칼라믹스 세트 

- 연두부 & 샐러드 세트



바쁘다고 아침 거르지 마시고, 하이프레시와 함께 가볍게 챙겨 드시는 것은 어떨까요? :) 오늘부터 하이프레시와 아침 식사 꼭 챙겨 먹기 약속해요!